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보호소 출신이면 공고가 떠야 되는데 그런 공고도 없이 3개월짜리 품종견을 보호소에서 입양할수가 없다 그래서 신종펫샵에서 그런거다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실제로 신종펫샵에서 그런거여도 윈 터 잘못은 아니지 않나 원래 그렇게 동정심 이용해서 운영하는거잖음
보호소 출신이면 공고가 떠야 되는데 그런 공고도 없이 3개월짜리 품종견을 보호소에서 입양할수가 없다 그래서 신종펫샵에서 그런거다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실제로 신종펫샵에서 그런거여도 윈 터 잘못은 아니지 않나 원래 그렇게 동정심 이용해서 운영하는거잖음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