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4/11/17/fa1238fe16d3e77deef3d3abde795c3f.gif)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3/24/22/a36db3296ba1ed0db0c06e129728b8eb.gif)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4/15/16/319799ca58402a47908f07e539211f26.gif)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4/15/16/d1886afcd9d6e75524e809d494f03d4e.gif)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01/17/fd946a57b0a02f3dde5fab726a47e293.gif)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5/12/18/3f4fda3bf25caeb1df4d838d01bd9962.gif)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4/17/18/3a736736589dadc6f0084ae91f2594ec.gif)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4/12/23/f7054ae354b44a6c5176d1a9c65aaf1f.gif)
무대 영상들 보면 장발하고 날라다니는게 ㄹㅇ너무 취향임 대부분 지민팬들도 이번 투어동안 장발 원하는게 이거 같음 ㅇㅇ 근데 일상이나 그외엔 아직 좀 어색한? 그런 모먼트가 있어서 여기서 취향들이 좀 갈리는거 같은데 2.0 무대때 이정도 길이거나 광화문 공연때 길이 정도에 묶거나 볶거나 이런정도 유지하면 좋은거 같기도해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21/079fb5eb4a1ff7215d06b3f540e0165a.gif)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4/02/1/34c349743ebf46d752d75fbf3712e886.gif)
원래 장발 취향은 아닌데 지민이 금발 염색하고 장발한거 처음보고 넘 맘에 들었어서 아직 짧머로 보내주긴 아쉬움ㅋㅋㅋㅋ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21/c900c18962e2f9dc703fb636da675d23.gif)
이렇게 자연스런 공항착장은 또 이쁨 ㅠㅠㅠ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