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04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무대 영상들 보면 장발하고 날라다니는게 ㄹㅇ너무 취향임 대부분 지민팬들도 이번 투어동안 장발 원하는게 이거 같음 ㅇㅇ 근데 일상이나 그외엔 아직 좀 어색한? 그런 모먼트가 있어서 여기서 취향들이 좀 갈리는거 같은데 2.0 무대때 이정도 길이거나 광화문 공연때 길이 정도에 묶거나 볶거나 이런정도 유지하면 좋은거 같기도해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원래 장발 취향은 아닌데 지민이 금발 염색하고 장발한거 처음보고 넘 맘에 들었어서 아직 짧머로 보내주긴 아쉬움ㅋㅋㅋㅋ

[잡담] 지민이(방탄) 장발 콘서트 무대할땐 너무 좋음 | 인스티즈

이렇게 자연스런 공항착장은 또 이쁨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머리자른데??? 광화문초반때 딱이뻤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ㅋㅋㅋㅋㅋㅋ대충 보니깐 팬들중에 소소하게 짧머파들 일어나는중인데 팬 아닌 사람들이 티나게 머리로 뭐라하길래ㅋㅋ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나도 약간짧은금발이 그립긴해 ㅠㅠㅠ 근데헤어포함 외모로 악플싸지르는 애들은 진심고소먹여야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상에서는 뭔가 푼것보다 묶은게 더 예쁜듯. 그냥 내가 묶는게 더 취향이라 그럴지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나도 짧머파긴하고 머리 자르면 더 좋긴한데 정병처럼 무슨 지민머리에 집착하고 누군가는 말해줘야한다 이 문장 그대로 맨날 쓰고 개웃김... 해투에선 어울리고 해외팬들이 좋다니까 하겠죠 그리고 무슨 팬도 아니라면서 타아이돌 타멤 머리에 개집착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군가 말해줘야... 이러고 있는얘는 걍 신고해 걔 지민팬 아닐 확률 백퍼고 안티랑 악개도낀거 같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누군가는 말해줘야한다 이거 인티에서 10번이상 봤고 지민 머리로 어그로 끌고 얼평하는 거 한두번 본 것도 아니라 저 문장 쓰는 거 진짜 찐따 정병이라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문장 갓 배우고 벅차셨나봄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남의 머리보고 이래라저래라야 이쁘기만 하구만 그냥 장발불호인애들은 수많은 짧은머리들 보면 되잖아 짜증나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올해 계속 긴머리 했으면 좋겠어ㅋㅋㅋㅋ 최소 남미까지만! 외모로 까글 많은건 머리짧아도 똑같았어 뭐 언제부터 지들이 짧은 머리를 좋아했다고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알아서 하겠지 뭐 ㅋㅋ 스타일링 이쁘게 하면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이제 지겨움...제발 잘라줬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난 무대할때도 ㅂㄹ였어 붙임머리라 그런건진 몰라도 사첵이라 가까이서 보는데 머리 너무 지저분했어 묶고나오는건 차라리 나았음 잘랐으면 좋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초반에 나혼자 싫다고 외쳤는데 지금은 좋아졌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리 짧아도 헤어담당 머리 개못해서 손질 이상하게 하면 짧으나 기나 똑같은데 그냥 관심 좀 껐으면 좋겠어 지겨워 죽겠음 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심하게 까는 애들은 짧았을때도 깠으면서 머리때문에 까는척 역겨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함ㅋㅋㅋㅋ뭘해도 깔거면서 ㅅㅈㅎ 타돌팬이거나 상관없는 사람이면 머리가 길던말던 알ㅃㅏ노일텐데 지속적으로 머리가지고 쌉소리하는건 내부일수밖엔없지 싫어도 같멤이라 머리가 보이니깐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스타일링이 별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대 외에 다른 행사나 이럴 때 좀 스타일링을 예쁘게 해줄수도 있을 거 같은데 매번 아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식행사에서 유독스타일링을잘못해주는거같아서 아쉬워
무대는좋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짧머가 더 잘어울리긴해....그냥 이젠 자를때가 왔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울려 계속 장발하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새로워서 좋음 언제또보겠어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강경 짧은 머리였는데 지금은 장발이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도영이
23:45 l 조회 1
종일 개 피곤하다 정병온 애들 보이네
23:45 l 조회 1
얘들아ㅜ너네 인장 핀터에서 뭐라검색하고 주움?
23:44 l 조회 3
친구 강아지 사진 그만보냈으면 좋겠다2
23:43 l 조회 27
프듀 이가은이랑 첫 평가 같이 받은 연생이 허윤진이었네1
23:43 l 조회 13
사쿠야 어른 같애...3
23:42 l 조회 28
추천탭에 플투 글 많아서 보는데 깊생하게 되네 1
23:42 l 조회 29
원래 화재걍보기 모든 층에 안울리는거야?
23:42 l 조회 12
아니 마켓오 브라우니 크림치즈 이거 개맛있다
23:42 l 조회 11
손예진 둘째 아니냐는 말도 있네2
23:42 l 조회 107
앤톤 이렇게 살짝만 웃을때4
23:41 l 조회 36 l 추천 7
위아여어어어엉!!! 와일드앤프릭!!!!!!!!!!!!!!!! 1
23:41 l 조회 4
나 혼자 평화로운 알페스글을 쓴다 3
23:41 l 조회 31
아무래도 탯성 ㄹㅈㄷ 1차는 4
23:40 l 조회 40 l 추천 3
라이즈 힙 숄더 포즈인지 뭔지 노래 엠넷 릴댄 쇼츠에 떳는데 원빈 ㄹㅈㄷ 아이돌 같다;;;;6
23:39 l 조회 57
큰방에 방 다빼서 관계성글만 올라와도 시비털리는 조합이있는데23
23:39 l 조회 131
리쿠씨 알유씨리어스입니카?2
23:39 l 조회 29
근데 홍보대행사가 협찬때문에 아티스트 마스크 벗어달라고 요청했으면
23:39 l 조회 27
민경님 라스에서도 날아다니네 ㅋㅋㅋ
23:38 l 조회 27
손예진휴가어디로간거지3
23:37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