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폭발할거같네……..나도이제그만반하고싶다 pic.twitter.com/xdFUv0fDyP— lio (@leeeeeewon58) June 24, 2026
대폭발할거같네……..나도이제그만반하고싶다 pic.twitter.com/xdFUv0fDy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