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판 아니어도 걍 전반적으로 그래보이는데..뭐 논란으로 까고 이런거 말고도 누구팬이 어쩌고 이런거 심해진듯 약간 정치질?억까?도 다 비슷해진거같아...우리얘긴줄알고 발끈해서 신고하러 들어갔는데 모르는주어 써있던적 개많아
우리판 아니어도 걍 전반적으로 그래보이는데..뭐 논란으로 까고 이런거 말고도 누구팬이 어쩌고 이런거 심해진듯 약간 정치질?억까?도 다 비슷해진거같아...우리얘긴줄알고 발끈해서 신고하러 들어갔는데 모르는주어 써있던적 개많아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