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라인업도 개빡쳤는데 아 그래도 이기겠지 했음ㅋㅋㅋㅋㅋ 근데 뭐냐 그거부터 꼬여서 교체도 걍 버리는셈 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부는 전반에 봐야지 뭔 자신감으로 그랬는지 이해안가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