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살 때 2개 같이 썼어? 나 2개 사려고 했는데 하나만 반값으로 되있길래 환불하고 하나만 사왔거든 쿠폰 두번 찍긴 찍었는데 내가 쿠폰을 잘못 낸걸까 아님 한번에 하나씩만 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