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8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OnAir 현재 방송 중!

[OnAir] 우리가 올라가는 킹우의수 | 인스티즈

아까 주운 사진

하 ㅋㅋㅋㅋㅋㅋㅋ다른나라들을 응원해야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장난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지일 구지일하게 올라가야..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몇개국되는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일 먼저 응원해야하는 나라가 크로아티아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접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한국 오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굳이 어려운 길을 기어코 간다 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까먹고 있어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집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렇게 경우의 수 따지는 것도 아깝다
한국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팀이 많아지고 32강전이 되니까 따지는 경우의수도 엄청 많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억도 못 하겠다ㅠㅠㅋㅋㅋㅋ 걍 알아서 해라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짐싸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못간다 생각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장난하나 집어치우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국와라 저렇게 해서 올라가도 질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 일단 독일인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젠 몰라 걍 둬버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라인업에 한국 낀다는 게 수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집에 갑시다 그냥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이 이렇게 가고 싶어하고 간절한데 가야지 32강 가면 뭐하냐 이런 말 금지
14:45 l 조회 2
아싸 레몬탱 이벤투 울집앞사우나에서함ㅎ
14:44 l 조회 18
독일은 1:0으로 질 수 있는데 이집트는 4:1으로 질 듯
14:44 l 조회 20
연예계 원톱봉사자가 션이라면 축구계 봉사탑은 홍명보네
14:44 l 조회 4
난 가장 빡치는게 손흥민 김승규 이재성 조현우 마지막 월드컵 일텐데1
14:44 l 조회 32
우리나라가 축구 그렇게 못하지는 않잖아4
14:44 l 조회 38
32강 갈 수 있긴해?1
14:44 l 조회 15
진짜 홍명보 재선임은
14:43 l 조회 16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진출했으면 좋겠는데
14:43 l 조회 12
홍명보 만약 다음 경기도 손흥민 옌스 제대로 안쓰면 진짜ㅋㅋㅋ2
14:43 l 조회 30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32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1
14:43 l 조회 101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2
14:43 l 조회 29
메시 진짜 다른게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15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18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10
14:42 l 조회 186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31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1
14:42 l 조회 181
그래도 32강은 가자....1
14:42 l 조회 17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1
14:42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