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8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직 축알못이고 작년에 취미삼아 보러다녔는데 와 진짜 안움직임 국대 안뽑힌 그선수들도 진짜 열심히 뛰는데ㅜ 몇명만 열심히 뛰고 받아줄 애들은 없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뭐임? 싸운거임 지친거임 뭐야? 이상할정도로 안뛰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공격수라인이 수비라인인줄 알았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좀 심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번 1,2차전이랑 뭐가 다른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국대축구만 보는 축알못인 내가 봐도 너무 안뛰어 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진짜 사람들이 그동안 하기싫어한다 어쩐다 이러는거 못하는건 맞아도 그래도 열심히 했는데 이런 억까는 좀.. 이랬거든? 오늘은 진짜 안뛰어서 최악이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계 원톱봉사자가 션이라면 축구계 봉사탑은 홍명보네
14:44 l 조회 1
난 가장 빡치는게 손흥민 김승규 이재성 조현우 마지막 월드컵 일텐데
14:44 l 조회 14
우리나라가 축구 그렇게 못하지는 않잖아
14:44 l 조회 17
32강 갈 수 있긴해?
14:44 l 조회 5
진짜 홍명보 재선임은
14:43 l 조회 8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진출했으면 좋겠는데
14:43 l 조회 8
홍명보 만약 다음 경기도 손흥민 옌스 제대로 안쓰면 진짜ㅋㅋㅋ2
14:43 l 조회 13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27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1
14:43 l 조회 80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1
14:43 l 조회 14
메시 진짜 다른게 빌드업부터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13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13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10
14:42 l 조회 132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26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1
14:42 l 조회 116
그래도 32강은 가자....1
14:42 l 조회 14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1
14:42 l 조회 44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4
14:41 l 조회 151
기죽음청년
14:41 l 조회 59
32강 올러가면 경기날짜는언제야??1
14:4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