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늘..있는 일이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벤투때는 잘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클린스망 말하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나 이때 인티 안들아와서.. 벤투때는 이정도로 말 험했는지 궁금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노노 벤투 때는 성적도 좋았고 초반에 욕 있어도 당연 이정도 아니었고 후반에는 여론도 좋았고 월드컵 끝나고 다음 국제대회 기대되는 분위기였는데 아시안컵 때 클린스만으로 감독 바꿔서 개망하고 이때 엄청 욕 먹고 축협도 달라지겠다 난리 쳤는데 데려온게 홍명보라 여론 뒤집어졌었름 그 결과가 이번 월드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땐 잘했는데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강인 안쓴다고 욕먹긴 했었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다 좀 잘하니까 좋아하고 떠날때 아쉬워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벤투는 초반에만 욕먹고 그 뒤엔 벤버지라고 불렀자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벤투는 월드컵 전엔 좀 욕 먹긴했는데 1차전때 보여줬음 그래서 싹 사라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계 원톱봉사자가 션이라면 축구계 봉사탑은 홍명보네
14:44 l 조회 1
난 가장 빡치는게 손흥민 김승규 이재성 조현우 마지막 월드컵 일텐데
14:44 l 조회 14
우리나라가 축구 그렇게 못하지는 않잖아
14:44 l 조회 17
32강 갈 수 있긴해?
14:44 l 조회 5
진짜 홍명보 재선임은
14:43 l 조회 8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진출했으면 좋겠는데
14:43 l 조회 8
홍명보 만약 다음 경기도 손흥민 옌스 제대로 안쓰면 진짜ㅋㅋㅋ2
14:43 l 조회 13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27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1
14:43 l 조회 80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1
14:43 l 조회 14
메시 진짜 다른게 빌드업부터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13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13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10
14:42 l 조회 132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26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1
14:42 l 조회 116
그래도 32강은 가자....1
14:42 l 조회 14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1
14:42 l 조회 44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4
14:41 l 조회 151
기죽음청년
14:41 l 조회 59
32강 올러가면 경기날짜는언제야??1
14:4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