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2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다 제치고 골도 넣고 미드필더의 역할도 잘하고 수비까지 가담하면서 온필드를 미친듯이 뛰어다님… 난 이런 주장을 원함 
대표 사진
익인1
손흥민이 덜 뛰어다녔다고 지적하고 싶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국대박지성이랑 지금 손흥민 나이차이랑 국대 경기 수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알고 말하나 딴 선수들도 공격에 들어와줘야 손흥민이 뛰어다니지 공격에 들어오는 선수가 딱히 없는데 손흥민이 그 역할을 어케함 그리고 이때까지는 손흥민을 윙으로 안썼는데 뭐 얼마나 내려가라는거임 걍 모르면 말을 얹지를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풉 손흥민은 그 역할이 아니세요 알못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골이라도 많이 넣으셔야하는데 톱인데 골수가 3개인건 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리만 톱이면 뭐함ㅠㅠ 경기안봤나 홍명보가 톱 어케쓰는지ㅋㅋㅋㅋㅋㅋ 아 축구가 언제부터 개인스포츠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이 오는데 머뭇거리느라 타이밍 놓친걸 내가 몇번을 봤는데ㅋㅋㅋ 경기 혼자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넵 앞에 선수 4-5명씩있어서 각 없는데도 무작정 슛을 날렸어야한단 뜻이죠? 아 넵! 그래놓고 막히면 아 또 막혔네라고 하실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공을 잡고 머뭇거리니까 수비가 달라붙지ㅠㅋㅋㅋ 그거 지적 엄청받던데 왜 못고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풉ㅋㅋㅋ 손흥민은 수비가 달라붙는게 일상인데 어캄ㅠㅜㅠㅠㅠ 아 그걸 모르려나? 안느껴봐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순신 내치는 선조 보는 기분임
14:45 l 조회 1
그냥 홍명보는 손흥민한테 자격지심이 심한듯ㅋㅋ
14:45 l 조회 1
이강인이 이렇게 가고 싶어하고 간절한데 가야지 32강 가면 뭐하냐 이런 말 금지
14:45 l 조회 2
아싸 레몬탱 이벤투 울집앞사우나에서함ㅎ1
14:44 l 조회 19
독일은 1:0으로 질 수 있는데 이집트는 4:1으로 질 듯
14:44 l 조회 22
연예계 원톱봉사자가 션이라면 축구계 봉사탑은 홍명보네
14:44 l 조회 4
난 가장 빡치는게 손흥민 김승규 이재성 조현우 마지막 월드컵 일텐데1
14:44 l 조회 34
우리나라가 축구 그렇게 못하지는 않잖아4
14:44 l 조회 40
32강 갈 수 있긴해?1
14:44 l 조회 16
진짜 홍명보 재선임은
14:43 l 조회 16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진출했으면 좋겠는데
14:43 l 조회 12
홍명보 만약 다음 경기도 손흥민 옌스 제대로 안쓰면 진짜ㅋㅋㅋ2
14:43 l 조회 30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32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1
14:43 l 조회 102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2
14:43 l 조회 29
메시 진짜 다른게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15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18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10
14:42 l 조회 190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31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1
14:42 l 조회 1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