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댓글에선 착하게 비판(?)하는 중[잡담] 설영우 고소 공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지금올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sns로 몰려가서 욕처박는것도 정상은아니지
이거 뭐라하는애들은 찔리는건가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지들이 욕못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지금올라온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색적인 비난 뭐 이런거는 당연 고소하는건 맞는데...대부분 공지를 좀 나중에 하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측에서 올린거 같은데 하필 타이밍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ㄹㅈㄷ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월드컵 크게 관심 없는데도 태도 ㄹㅈㄷ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올린 타이밍도 눈치 진짜.. 아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 쳐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위 심한 욕들은 고소해야되는게 맞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처음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 넘는건 고소 하는게 맞긴해 근데 타이밍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이밍이 참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올리는 거 너무 짜쳐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린 타이밍이 참 그렇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이밍이 왜....?ㅋㅋ 못하면 어디로 달려갈지 뻔한데 진짜 웃기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 ㄹㅇ.... sns로 가서 그러는거 더 짜치는데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대부분 고소공지 올라오면 짜친다고 하는 애들특이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좀 찌질하긴 함 지가 못해서 욕먹을 것 같으니까 미리 겁먹고 선전포고하는거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소당할정도 욕을 안처하면 됨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기 끝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저러냐 싶은거임 ㅋㅋㅋ 지도 아는거지 개못한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실력있는데도 혈연지연학연 없어서 국대 못된 선수들이 안타깝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설영우 국대에서 별로긴한데 그게 누군데
대체?ㅋㅋㅋㅋㅋ 그랬으면 해외에 있겠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박지성 같은 선수들도 감독이 국내에서 실력으로 발굴한 거 알지? 해외에 나갈 정도로 실력되는데 재정까지 받쳐주는 선수라면 이미 국대가 됐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심한 건 고소하는 게 맞지만 지 실력도 좀 키워야 하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럼 축구를 잘하시면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싸 레몬탱 이벤투 울집앞사우나에서함ㅎ
14:44 l 조회 16
독일은 1:0으로 질 수 있는데 이집트는 4:1으로 질 듯
14:44 l 조회 18
연예계 원톱봉사자가 션이라면 축구계 봉사탑은 홍명보네
14:44 l 조회 4
난 가장 빡치는게 손흥민 김승규 이재성 조현우 마지막 월드컵 일텐데1
14:44 l 조회 32
우리나라가 축구 그렇게 못하지는 않잖아4
14:44 l 조회 37
32강 갈 수 있긴해?1
14:44 l 조회 14
진짜 홍명보 재선임은
14:43 l 조회 14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진출했으면 좋겠는데
14:43 l 조회 11
홍명보 만약 다음 경기도 손흥민 옌스 제대로 안쓰면 진짜ㅋㅋㅋ2
14:43 l 조회 29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32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1
14:43 l 조회 98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1
14:43 l 조회 26
메시 진짜 다른게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14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18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10
14:42 l 조회 179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30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1
14:42 l 조회 173
그래도 32강은 가자....1
14:42 l 조회 16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1
14:42 l 조회 56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6
14:41 l 조회 1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