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기억도 안나네 
대표 사진
익인1
욕먹다가 벤버지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빌드업 환상적이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럽 축구 보는 것 같다고 생각했지 그전까지 욕도 좀 많이 잡수셨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국대에서 그런 패스 처음봤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았지 선수들 심판한테 따지다가 퇴장당할까봐 나가서 대신 싸운것도 그렇고 경기 운영도 그렇고 좋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벤투 초반엔 개욕먹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월드컵에서 갑자기 벤버지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축알못은 벤버지.. 밖에 생각이 안난닼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벤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반엔 엄청 욕 먹다가 포텐터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잘 쌓아올림 그래서 벤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빌드업 쩔었던걸로 기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져도 경기는 재미있다 했었음 한국이 공격축구 보인거 진짜 오랜만이라..져도 이렇게지라고 했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판은 있어도 감독 전술이나 기준이 확고했음. 이런 축구를 하는구나가 보였고 새로운 선수도 뽑아서 키워주고 조규성 황인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벤투도 빌드업축구만 한다고 욕많이먹었었는데 그게 결국 월드컵에서 빛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져도 졋잘싸여서 더 벤버지 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벤투 초반에 욕먹었지만 전술 확고했고 뭔가… 그대로 쭉 같이 했으면 지금 어땠을지 궁금하긴함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욕 먹디가 월드컵에서 결국 증명했던거 아닌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월드컵에서 공격적으로 우리가 주도하는 경기는 처음 봤을 정도로 잘했다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욕도 먹고 고꾸라질 때도 있었지만 다 떠나서 감독이 열정이 있었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경기 열심히 안한것처럼 보였어…
14:20 l 조회 1
알디원 상현이 너무 ㄱㅇㅇ
14:20 l 조회 1
축구선수도 연예인같다
14:20 l 조회 1
기자가 홍한테 집단식중독 얘기꺼냄ㅋㅋㅋㅋㅋ ㅁ ㅊ
14:20 l 조회 24
진짜 제시마치 너무 아쉽다1
14:19 l 조회 6
와 나 스밍이벤트 스밍 한번 하구 당첨됐어
14:19 l 조회 16 l 추천 1
분위기보니까 안본내가승자인듯4
14:19 l 조회 15
맨날 손흥민이랑 비교하면서2
14:19 l 조회 22
나 이집트 살라 밖에 모르는데 여기도 잘하니...?5
14:19 l 조회 20
그리고 설영우 이태석은 수비가담도 안됐음ㅋㅋㅋㅋ
14:19 l 조회 19
근데 축구 미드필더가
14:19 l 조회 11
장하오 맥북 포토부스컷 개이쁘다3
14:19 l 조회 18 l 추천 1
아니 근데 아무리 조규성이 헤딩을 잘한다지만1
14:19 l 조회 39
JTBC가 큰 일 했네
14:18 l 조회 68
라인업 떴을때 아무도 이해를 못하는거ㅋㅋㅋㅋㅋ
14:18 l 조회 24
그런데 설영우 고소 할수있지않나 왜 조롱함2
14:18 l 조회 44
우연일수있는데 에어컨 청소하고 배탈 사라짐1
14:18 l 조회 20
아니 설영우 국대에서 못하는건 알겠는데4
14:18 l 조회 84
최애씨피중에 젤큰거 좌상고많고 분위기괜찮은게 천만다행임
14:17 l 조회 13
근데 고소공지도 국적 한국이라 가능한거 앎?7
14:17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