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7
손흥민 싫어하는거 티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명보가 하는 경기마다 손 홀대했는데 뭔 전술이고 나발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윙으로 쓰라고 하는데도 쳐안쓰고 손톱으로 쓰시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에도 왜 발탁했냐 물으니 그냥 사람들이 잘한다니까 한번 뽑아봤다 이런식으로 인터뷰 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부터 홍명보가 쏘니 안 좋아하는 건 너무 유명했지ㅋㅋㅋㅋ 제발 쏘니 축구 인생에서 꺼져라 ㅜ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근데 아무리 싫어도 국대 경기에 영향을 주면서까지 싫어하는 게 진짜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런던올림픽때부터 알았음ㅇㅇ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왜 안좋아하는 거야?? 축알못이라 궁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열폭인가봐 이유를 ㄹㅇ 모르겠음 같이 뛴 선수들도 손흥민 되게 좋게 보는데 쟤만 저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저렇게까지 티내는거지? 싫으면 그냥 감독을 하지 말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런던올림픽때부터 눈엣가시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싫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싫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열등감인가? 대체 왜 싫어하는지 감도안잡힘 검머외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나이를 거꾸로 먹었나..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유가 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싫은티 겁나 냄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싸 레몬탱 이벤투 울집앞사우나에서함ㅎ
14:44 l 조회 11
독일은 1:0으로 질 수 있는데 이집트는 4:1으로 질 듯
14:44 l 조회 14
연예계 원톱봉사자가 션이라면 축구계 봉사탑은 홍명보네
14:44 l 조회 3
난 가장 빡치는게 손흥민 김승규 이재성 조현우 마지막 월드컵 일텐데1
14:44 l 조회 29
우리나라가 축구 그렇게 못하지는 않잖아3
14:44 l 조회 33
32강 갈 수 있긴해?1
14:44 l 조회 12
진짜 홍명보 재선임은
14:43 l 조회 14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진출했으면 좋겠는데
14:43 l 조회 10
홍명보 만약 다음 경기도 손흥민 옌스 제대로 안쓰면 진짜ㅋㅋㅋ2
14:43 l 조회 25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32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1
14:43 l 조회 94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1
14:43 l 조회 23
메시 진짜 다른게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14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18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10
14:42 l 조회 174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30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1
14:42 l 조회 162
그래도 32강은 가자....1
14:42 l 조회 16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1
14:42 l 조회 51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6
14:41 l 조회 1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