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이겨야하는 경기였고 이긴건 너무 좋은데
1차전 후반에 오현규 황희찬으로 교체해서 역전골 넣음 교체술 성공하니까
2차전에 바로 똑같이 손흥민 빨리 빼고 교체 똑같이 가져가서 졌고 (감독이 전술이 없어서 성공한 교체술 바로 똑같이 할것 같았음)
3차전은 비기면 올라가고 피파랭킹도 낮은팀이라 얕보고
체력 비충 해준다고 안일하게 손흥민 이재성 안 넣고
오현규 황희찬을 선발에 넣고…. 뒤늦게 교체했다가 결국 지고
오현규는 1차전 골도 넣고 그럴수있다고 생각하는데
황희찬은 보여준게 없는데 왜 선발에 넣은지는 이해가 안가
1차전 졌으면 2차전 더 보수적으로 운용하고 3차전도 방심하지 않고 집중했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