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당연히 이겨야하는 경기였고 이긴건 너무 좋은데
1차전 후반에 오현규 황희찬으로 교체해서 역전골 넣음 교체술 성공하니까 
2차전에 바로 똑같이 손흥민 빨리 빼고 교체 똑같이 가져가서 졌고 (감독이 전술이 없어서 성공한 교체술 바로 똑같이 할것 같았음)
3차전은 비기면 올라가고 피파랭킹도 낮은팀이라 얕보고 
체력 비충 해준다고 안일하게 손흥민 이재성 안 넣고 
오현규 황희찬을 선발에 넣고…. 뒤늦게 교체했다가 결국 지고

오현규는 1차전 골도 넣고 그럴수있다고 생각하는데
황희찬은 보여준게 없는데 왜 선발에 넣은지는 이해가 안가

1차전 졌으면 2차전 더 보수적으로 운용하고 3차전도 방심하지 않고 집중했겠지….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계 원톱봉사자가 션이라면 축구계 봉사탑은 홍명보네
14:44 l 조회 1
난 가장 빡치는게 손흥민 김승규 이재성 조현우 마지막 월드컵 일텐데
14:44 l 조회 14
우리나라가 축구 그렇게 못하지는 않잖아
14:44 l 조회 17
32강 갈 수 있긴해?
14:44 l 조회 5
진짜 홍명보 재선임은
14:43 l 조회 8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진출했으면 좋겠는데
14:43 l 조회 8
홍명보 만약 다음 경기도 손흥민 옌스 제대로 안쓰면 진짜ㅋㅋㅋ2
14:43 l 조회 13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27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1
14:43 l 조회 80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1
14:43 l 조회 14
메시 진짜 다른게 빌드업부터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13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13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10
14:42 l 조회 132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26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1
14:42 l 조회 116
그래도 32강은 가자....1
14:42 l 조회 14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1
14:42 l 조회 44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4
14:41 l 조회 151
기죽음청년
14:41 l 조회 59
32강 올러가면 경기날짜는언제야??1
14:4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