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끝나고 이강인 주저앉아서 땅 퍽퍽 때리고 우는거보니까 마음너무안좋아짐 ㅆ발세상아 pic.twitter.com/rK33cKhmhc— pup! (@arkangive) June 25, 2026나도 이런데 본인은 오죽할까 분해야지.. 멕시코도 남아공도 이길 수 있는 경기인데 말아먹은게 ㄹㅇ 말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