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한놈이 자꾸 글쓰고 삭제하나ㅋㅋㅋ 뭔자꾸 혈연지연으로 국대 뽑혔다 이난리ㅋㅋㅋㅋ
애초에 윙백 안되는 애를 계속 쓰는거 홍이고
원래도 4백에서 잘하는선수고 국내에서 쟤만큼 잘하는 애 있으면 해외로 갔겠죠ㅋㅋㅋ 근데 없다고 좀ㅠ
그리고 국대에 뽑힌다고 다 경기 뛰는거 아니고
국대 뽑히는건 설영우 문제없음요...ㅋㅋㅋ
그냥 안되면 김문환으로 실험을 해보든 했어야되는데 그걸 안하는게 홍개새지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국대 선발된게 논란일 정도는 아님
그 포지션에서는 당연히 발탁되는게 맞을 실력이긴 함
앞으로 국대 뽑지 말라는데 그럼 그 자리 누굴 뽑냐고 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못하면 교체로 들어갈수도 있지ㅇㅇ국대 발탁만으로 저런 개소릴하니까 답답하다ㅋㅋㅋ 그리고 국대발탁된다고 경기 다 뛰는줄 아나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ㅋㅋㅋ 오히려 국대 발탁이 안되는게 의아한 선수인데 저 포지션에선...
걍 우리나라에 풀이 그정도인걸 어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우리가 축구강국인줄 아나봄ㅋㅋㅋㅠ 그래도 이나라에선 축구 풀 좋은건데요..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설영우가 국대 주전 풀백으로 뛰는건 당연한거임 그 자리에 누가 유럽가서 주전으로 뛰고 있냐고 왼쪽은 옌스라도 나왔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욕을 하려면 월드컵에서 폼 안좋은데 선발로 계속 쓴 홍명보를 욕해야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로스하나 제대로 못올린다 어쩌구 하는데 그럼 전술적으로 설영우를 내려서 수비적으로만 쓰고 왼쪽에 옌스 넣어서 공격적으로 비대칭 전술을 쓰던가
설영우가 못한건 맞는데 무슨 국대를 인맥으로 뽑혔다 이건 ㄹㅇ아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계속 한사람이 쓰고 반박댓글 달리면 글삭하고 반복인거 보면 그냥 어떻게든 사람 하나 조롱하겠다는걸로 밖에 안보임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
21:00 l 조회 31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17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6
20:59 l 조회 51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7
20:58 l 조회 3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8
20:58 l 조회 35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0
20:57 l 조회 29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4
20:57 l 조회 39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64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4
20:57 l 조회 19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44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20:56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3
20:56 l 조회 62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50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38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32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37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10
20:55 l 조회 97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45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20:55 l 조회 29
근데 조3위로 32강 올라가서3
20:54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