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놈이 자꾸 글쓰고 삭제하나ㅋㅋㅋ 뭔자꾸 혈연지연으로 국대 뽑혔다 이난리ㅋㅋㅋㅋ
애초에 윙백 안되는 애를 계속 쓰는거 홍이고
원래도 4백에서 잘하는선수고 국내에서 쟤만큼 잘하는 애 있으면 해외로 갔겠죠ㅋㅋㅋ 근데 없다고 좀ㅠ
그리고 국대에 뽑힌다고 다 경기 뛰는거 아니고
국대 뽑히는건 설영우 문제없음요...ㅋㅋㅋ
그냥 안되면 김문환으로 실험을 해보든 했어야되는데 그걸 안하는게 홍개새지ㅋㅋ
|
한놈이 자꾸 글쓰고 삭제하나ㅋㅋㅋ 뭔자꾸 혈연지연으로 국대 뽑혔다 이난리ㅋㅋㅋㅋ 애초에 윙백 안되는 애를 계속 쓰는거 홍이고 원래도 4백에서 잘하는선수고 국내에서 쟤만큼 잘하는 애 있으면 해외로 갔겠죠ㅋㅋㅋ 근데 없다고 좀ㅠ 그리고 국대에 뽑힌다고 다 경기 뛰는거 아니고 국대 뽑히는건 설영우 문제없음요...ㅋㅋㅋ 그냥 안되면 김문환으로 실험을 해보든 했어야되는데 그걸 안하는게 홍개새지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