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ㄹㅇ그렇다면 기가막힌 어시능력이라도 매번 보여줘야함 수비수가 자기한테 붙으면 다른곳은 공간이 무조건 비어서ㅋㅋ 뭐 그거 못하면 걍 거기까지인거고 
대표 사진
익인1
수비수가 다 붙었을 때 어디로 어시를 넣냐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공간도 못찾는게 축구선수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이번 경기에서 줄 사람이 없었잖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없어 공격라인에 한명만 있어도 찔러주면되는걸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오늘 경기에서 찔러줄 수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하는 걸 가져와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공격라인에 한명이 누군데 븅아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뒤든 앞이든 뭐 오늘 다 수비수쪽에만 있고 중앙선 안에 한분만 계셨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너 오늘 경기 본건 맞음?? 해설들이 박스에 사람이 왜없냐고 난리였는데 뭘본겨?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오늘 경기만 보고 말한줄아는거임? 국대에서 내내 저러는데 그리고 박스 안에없으면 사이드라도 주던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국대 경기 내내 봤으면 더더욱 니같은말 못하는데 뭔 알못이여ㅋㅋㅋ 개웃기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알못은 니인듯 볼잡고 머뭇거리다가 타이밍 놓친게 몇번인데ㅋㅋㅋ 멕시코 체코전은 더 답답했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너 혼자만 그렇게 생각해요 알못아ㅋㅋ 등신같은게ㅋㅋ 맨날 볼잡고 머뭇거린대 안그러면 줄 애들이 있냐고 그니까ㅋㅋㅋ 사이드 타령하네 그니까 주변에 있어야 크로스를 처올려주든 할거아니야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미안한데 중계볼때 댓글창도 전부그랬는데 현실부정좀 그만해ㅠㅠㅠ 보는 눈이없으니까 공 잡고 머뭇거리다가 공간 놓치는것도 모르겠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뭘 보길래 저렇게 알못티를 내나 했더니 등신같은 댓글창 보고 한소리였음?? 영우가 욕처먹는게 그렇게 마음아픈가보네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그거 하는 선수는 지금 누구 있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많아서 셀수도없는데 혹시 다른나라 경기는 안보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못뚫으면 걍 거기까지인 선수인거지 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월드컵 참가하는 선수 누구에게나 다 해당되는말인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패스나 볼찔러주기도 선수가 주변에 와야하지 쳐답답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억지 좀 그만 부려라 정병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강강술래처럼 다른 나라 선수들이 둘러 싸인거 못 보심?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병아 적당히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흔한일인데요?? 그럼에도 잘하는 선수들이 있으니까 하는말임 뭐 그저그런선수여서 못한다고하면 어쩔수없지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속 이말하는애 두명있는데 같이 이러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아까 손흥민 욕하던 정병이군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받겠다고 와줘야 패스를 하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옌스가 머 다 메시냐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소 세명이 우르르 감싸는 데 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인정 걍 손흥민은 그냥 압도감 하나로 가야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나왔으면 좋겠음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수들이 안뛴것도 사실이라고 생각함
22:23 l 조회 1
와 소시 파티 뮤비 ppl인거 첨 알았어
22:23 l 조회 1
투바투네 유준이 아직 말 못하나?
22:22 l 조회 5
엔하이픈이 종성이한테 미치는 이유
22:22 l 조회 9
이강인은 졸라 열심히 했는데 1
22:22 l 조회 17
손흥민 조규성 선발로 쓰지도 않으면서 사진은 왜쓰냐
22:22 l 조회 33
톡파원 어쩔거야ㅠㅠ
22:22 l 조회 17
오늘 광화문 갔다가 끝나고 근처에 선지해장국 엄청 맛있는곳 있다 해서 가서 힐링했다1
22:21 l 조회 8
32강 가면 축구 감독 이사람이 하는 거 어떰?1
22:21 l 조회 18
멕시코 이제 아침이던데 꿀잠 잤으려나
22:21 l 조회 5
얼굴
22:21 l 조회 23
이사람은 연예인이나 아이돌 해도 될 비주얼이다 싶었던 갓반인 훈남훈녀 본적이 많아?
22:21 l 조회 4
방탄 지민팬들 힘내 (정병 신고 처리 됨)4
22:21 l 조회 33
끼발 선수들도 인터뷰로 손흥민이 필드에 같이 있는것만으로도1
22:21 l 조회 26
원빈 잘생긴거로만 알았는데 머리 반묶음하니까 이쁘다2
22:20 l 조회 11
오ㅓ 진짜 장원영 너무 예뻐,,,,,,,,,,,,,,,,,,,,,,,,,2
22:20 l 조회 28
원빈이 눈웃음 진짜 예쁘다2
22:20 l 조회 22
옌스 영점만 맞았으면
22:20 l 조회 15
새삼 내가 원빈 장발로 입덕했구나 깨닫게 된 오늘
22:20 l 조회 14
홍명보 명장병 제대로왔네
22:2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