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차출을 안 했어야지공격수가 공 잡고 박스 들어가는데 안 따라오는 게 뭔 쉴드칠 게 있음?그런 선수들이면 국대마크 안 줬어야 하는 게 맞고, 설령 뽑았으면 감독이 홍이 아니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