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강위를 비롯해서 축협에서 한자리하는 늙은이들이 진짜 문젠데...이사람들 안나가면 회장이나 감독 누가오든 마찬가지고 허수아비임ㅜ 하 진짜 진심으로 걱정된다 위원중에 아무도 안나갈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