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전반에는 이강인이랑 수비수 몇명만 개뛰고 후반엔 손흥민 조규성 옌스밖에 안보임 선수들 자신없어서 튀기 싫어서 적극적으로 플레이 안하는게 맞는듯…ㅋㅋㅋㅋ 괜히 뭐 했다가 공 뺏길까봐 찬스 놓칠까봐ㅋㅋ 하 진짜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설렁설렁뛰는게 빡침 정작 잘하는애들은 죽어라 하는데
전반에는 이강인이랑 수비수 몇명만 개뛰고 후반엔 손흥민 조규성 옌스밖에 안보임 선수들 자신없어서 튀기 싫어서 적극적으로 플레이 안하는게 맞는듯…ㅋㅋㅋㅋ 괜히 뭐 했다가 공 뺏길까봐 찬스 놓칠까봐ㅋㅋ 하 진짜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설렁설렁뛰는게 빡침 정작 잘하는애들은 죽어라 하는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