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경우의수로 32강 가는게 더 쪽팔릴까 그래도 결과만 보면 32강 못가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우리만 조기 입국하는거니까 다들 이런경기력 갖고 32강 진출해도 다른나라랑 붙으면 당연히 우리나라가 지겠지? 하는 말들도 이해도 가고 아… 모르겠다
|
아니면 경우의수로 32강 가는게 더 쪽팔릴까 그래도 결과만 보면 32강 못가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우리만 조기 입국하는거니까 다들 이런경기력 갖고 32강 진출해도 다른나라랑 붙으면 당연히 우리나라가 지겠지? 하는 말들도 이해도 가고 아…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