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아니면 경우의수로 32강 가는게 더 쪽팔릴까 그래도 결과만 보면 32강 못가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우리만 조기 입국하는거니까 다들 이런경기력 갖고 32강 진출해도 다른나라랑 붙으면 당연히 우리나라가 지겠지? 하는 말들도 이해도 가고 아… 모르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자기 실력으로 올라간것도 아니고 남의 나라에 빌붙어서 올라가는데 거기가서 잘할것도 아니고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실력보면 탈락인거 확정인데 걍 지금 조기 복귀하는게 나은거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쪽팔린건 어제이미 다 보여줘서경기력으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매체에서까지 32강 전부터 감독 내보내야한다고 말나온거면 말 다했음 그런개쪽이어딨나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말이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2강 가면 저 쪽팔린 경기 한 번 더 볼 텐데 볼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안가고 쪽당하는게.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32강을 기생해서 올라가는것부터 너무 개쪽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몰라 지금 상황이 제일 쪽팔리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32강 가서 뭘 보여줄건데 감독부터가 그런데
더 나은 경기력 보여줄수 있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미 쪽팔릴만큼 쪽팔렸음 저상태로 올라가서 더 보여줄게 있나 싶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제 경기가 제일 쪽팔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ㅋㅋ 조 발표났을 때 일본 보고 와 개망했네 우린 올라간다 이랬는데
10:09 l 조회 1
아침샤워파라는 말이 신기함 나갔다 들어와서 안씻는게 얘기주제가 되는나란 한국이 유일할듯
10:08 l 조회 5
걍 아무리 생각해봐도 명보가 남아공한테서 돈 먹다 생각밖에 안들어
10:08 l 조회 5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준중형급에서 중형급으로 바뀜
10:08 l 조회 12
분명 조별리그 조 발표 보고 다들 산책축구해도 32강은 간단 분위기였는데
10:08 l 조회 9
푸룬주스 딥워터 마시고나면 원래 속 울렁거리니1
10:08 l 조회 6
OnAir 파라과이 호주가 진짜 너무 중요한 경기임 비기기만해도 둘이 올라가기때문에5
10:08 l 조회 35
일본은 그래도 차악이네1
10:08 l 조회 16
멕시코전은 뭐 시도라도 해봤지 남아공전은 ㅋㅋㅋ
10:07 l 조회 12
일본이랑 스웨덴 어떻게 됐어?2
10:07 l 조회 30
정보/소식 오늘자 일본축구가 세운 대기록.jpg7
10:07 l 조회 108
정보/소식 우리나라 피파랭킹 순위 근황3
10:07 l 조회 67
우리 32강 올라가면 누구 만나?2
10:06 l 조회 42
와 근데 ㄹㅇ 구라같다 체코전만 했을때1
10:06 l 조회 45
OnAir 일본 띄워주는거에 비하면 못하던데? 키퍼 아니었으면1
10:06 l 조회 15
아니 갖고오는 경우의수 표 G,H조 틀림 각각 스페인, 이집트 승리야
10:06 l 조회 45
일본 떨어졌어?4
10:05 l 조회 104
근데 홍명보 계속 쓰는 이유가 뭐야? 뭐 인연이 있음?12
10:05 l 조회 81
축구 경우의수 따지는거 겁나 구질구질 해져서 웃기다 ㅣㅋㅋㅋㅋㅋ1
10:05 l 조회 60
OnAir 차라리 그냥 32강 시원하게 떨어지자
10:0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