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감독이 전적으로 문제고 경기력이 어떻고.. 뭐가 어찌 됐든 일단 가야할거 아냐....싶음 월드컵 마지막일수도 있는 선수들도 있고ㅜ 올라가도 거기서 떨어질 확률 높긴 한 건 공감하지만 일단 32강은 가야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32강은 갔으면 좋겠음 이대로 끝나는건 진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고싶지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렇게 생각해 백퍼 공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사람들 32강전 올라가서 경기력 좋아지면 바로 태세 바꿔서 16강 가즈와 이럼ㅋㅋ 상황따라 집단 태세전환 한두번 보나 ㅋㅋㅋ 32강 갔으면함 거기서 잘하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쪽팔리는 거 알겠고 굴욕스러운 상황은 맞는데 진심으로 떨어져서 본인들 도파민 채우고 신나하고 싶은 글도 있어서 뭔가 씁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서 가지 말란 애들도 가면 다 좋아할껄?훈수두는게 좋아서 저러는것일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32강 못가서 홍명보가 진짜 이 상황의 심각성을 알았으면 좋겠음. 32강 가면 또 애매하게 명줄 붙잡고 홍명보의 다음이 생길것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순히 쪽팔리거나 도파민목적이아니라 축협때문에 진심인거임 이대로 32강가면 또 축협은 아무일없단듯 폐급짓 반복할게 훤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면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같은 선수들이 또 피해보는거임
제대로쓰지도않거나, 저선수들 몸만 갈려나가거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 개쓰레기같은 축협
이따구로 하고도 32강 가면 일말의 반성도 없겟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2강 안가도 축협은 똑같아 32강 못 갔다고 축협이 갑자기 쇄신하겠음? 선수탓 하기나 바쁠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축협이 당장바뀔리는없지 ㅋㅋ 근데 생명연장 기간 늘어난다고 보면됨
아예못갔을때보다 비판목소리 줄어들테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생각이랑 완전 다르네 난 축협은 생명연장기간, 32강유무, 비판 이런거랑 전혀 상관없이 영원히 지들 멋대로 다 해처먹을거라 생각해서 비판해서 바뀔거면 홍명보 데려왔을 때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8년도에도 그렇게 욕먹다가 독일전 이기고 여론반전된거 보면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떨어지는게 맞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양가감정임 축협땜에 그냥 집에 갔으면 좋겠어도 이게 혹시라도 손흥민 이재성의 마지막 월드컵이라면 그렇게 끝내기싫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이미 축협에 대한 문제나 경질 등의 얘기가 예전보다는 좀 더 크게 얘기되고 있는것 같아서
32강을 가도 안가도 바뀔거는 바뀔거고 안바뀔거는 안바뀔거 같음
그래서 32강 간절한 선수들을 응원하는 편이기 때문에 갔으면 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옌스 이강인 응원해서 꼭 갔음 좋겠어 특히 92들 위해서라도 우리라고 안 쪽팔리겠냐 근데 저들의 마지막을 이렇게 끝낼 수는 없으니 바라는 거지 그리고 혹시나 32강 가더라도 홍명보는 끝까지 패야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ㅋㅋ 조 발표났을 때 일본 보고 와 개망했네 우린 올라간다 이랬는데
10:09 l 조회 1
아침샤워파라는 말이 신기함 나갔다 들어와서 안씻는게 얘기주제가 되는나란 한국이 유일할듯
10:08 l 조회 5
걍 아무리 생각해봐도 명보가 남아공한테서 돈 먹다 생각밖에 안들어
10:08 l 조회 5
정보/소식 현대 아반떼 준중형급에서 중형급으로 바뀜
10:08 l 조회 12
분명 조별리그 조 발표 보고 다들 산책축구해도 32강은 간단 분위기였는데
10:08 l 조회 9
푸룬주스 딥워터 마시고나면 원래 속 울렁거리니1
10:08 l 조회 6
OnAir 파라과이 호주가 진짜 너무 중요한 경기임 비기기만해도 둘이 올라가기때문에5
10:08 l 조회 35
일본은 그래도 차악이네1
10:08 l 조회 16
멕시코전은 뭐 시도라도 해봤지 남아공전은 ㅋㅋㅋ
10:07 l 조회 12
일본이랑 스웨덴 어떻게 됐어?2
10:07 l 조회 30
정보/소식 오늘자 일본축구가 세운 대기록.jpg7
10:07 l 조회 108
정보/소식 우리나라 피파랭킹 순위 근황3
10:07 l 조회 67
우리 32강 올라가면 누구 만나?2
10:06 l 조회 42
와 근데 ㄹㅇ 구라같다 체코전만 했을때1
10:06 l 조회 45
OnAir 일본 띄워주는거에 비하면 못하던데? 키퍼 아니었으면1
10:06 l 조회 15
아니 갖고오는 경우의수 표 G,H조 틀림 각각 스페인, 이집트 승리야
10:06 l 조회 45
일본 떨어졌어?4
10:05 l 조회 104
근데 홍명보 계속 쓰는 이유가 뭐야? 뭐 인연이 있음?12
10:05 l 조회 81
축구 경우의수 따지는거 겁나 구질구질 해져서 웃기다 ㅣㅋㅋㅋㅋㅋ1
10:05 l 조회 60
OnAir 차라리 그냥 32강 시원하게 떨어지자
10:0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