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실수는 있었지만 전반에 걍 이강인 혹사 시키는 전술이라 … 전술이라 하기도 뭣같다 ㅋㅋㅋㅋㅋㅋ 암튼 이강인 혼지 뺑이치는 역할이라 진심 왔다갔다 오지게 하면서 경기 풀어나갈려 했던 선수임 오죽하면 후반에 손흥민이랑 옌스 들어오자마자 패스 정확도 올라가냐 ㅋㅋㅋㅋㅋ 실수 있었어도 이강인이 왜 잘했다 소리 듣냐면 젤 열심히 뛰었음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난 축구 안봤고 그 혼자 뺑이치는 짤만봤는데 그게 몇초안되는 짤이지만 그거만봐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ㅋㅋㅋ 걍 혼자 개열심히 뛰어댕겼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혼자 3명 상대하는데 볼 받는사람도없고ㅋㅋㅋㅋ내가 뭘본건가했음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걸 아니라하는사람이잇어?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이강인 못했다고 하는 사람들 있더라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능 지 로 세상 어케살아가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전반 손흥민 이재성 왜뺐냐가 나와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강인이 어제 활동력 엄청나서 센터백까지 보고 그러지 않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어 계속 내려와서 골 받고 풀어줄려 하고 ㅋㅋㅋㅋ 진심 정병들 이런건 안보이나봐..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전반 손흥민 이재성 왜뺐는지 진짜 노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ㅋㅋㅋㅋㅋ 어제부터 계속 생각해도 이해가 안댐 애초에 이강인 혼자 선발하면 걍 혼자 뺑이치다와 이건데 ㅋㅋ 같이 써야지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래서 남아공은 이강인만 막으면 공격 막는거였지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니까 남아공도 손흥민 나올줄 알았다 하면 이 둘 같이 막을 생각이였던거같은데 손흥민이 선발이 아니라서 이강인한테 견제 다들어옴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이강인도 당연 2-3명 붙으면 막히지 사람인데ㅜ
하 진짜 답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병들 인티에서 중얼거리면 뭐함ㅋㅋㅋ밖에좀나가봐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ㅋㅋㅋㅋㅋㅌ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사람은 하나인데 몇 명 분을 했는지 모르겟음 ㅋㅋㅋ 아무도 받아주는 사람이 없고 연결시켜주고 연결받는 사람까지 없는데 거기서 뭘 더 어케 했어야함? 이재성 손흥민 왜 뺀 거고 옌스 왜케 늦게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전반 다시 보기가 힘든 혼자 ㄹㅇ 고군분투 하고 있어서 같이 뛰어주던가ㅠㅠㅠ 내말이 걍 선발부터가 맘에 안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못이봐도 애쓴거보이던데 ㄹㅇ진짜 어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핫치즈밤치킨 어때? 불닭도 잘 못먹음
10:46 l 조회 1
오늘은 11시 호주vs파라과이네
10:46 l 조회 1
눈동자 혼자 보기 무서움?
10:46 l 조회 1
난 근데 일본 목표 우승이라고 말하는건 맘에 듦ㅋㅋㅋㅋㅋㅋ1
10:45 l 조회 1
파라과이 경기 하는데 그선수 아예 퇴장 한거야 ?
10:45 l 조회 1
옌스가 귀화선수라는데 무슨 말이야?2
10:44 l 조회 20
월드컵이 6월 한달만에 끝날 줄이야 ㅠㅠ
10:44 l 조회 11
오이소박이
10:44 l 조회 5
너네 해장할때 뭐로 해??12
10:44 l 조회 18
어우 난 근데 옌스가 제일 불쌍하다
10:44 l 조회 12
월드컵 광탈하고 20억 부럽다 ㅋ
10:43 l 조회 8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2
10:43 l 조회 53
요즘 다 이럼?
10:43 l 조회 7
홍명보 조국 닮음
10:43 l 조회 6
축구협회 진지하게 국민청원 하면 안 되나
10:43 l 조회 7
투표 잘하는 팬덤은 진짜 남다르긴 하더라2
10:42 l 조회 34
총수를 먹어도 각각 관계성에 맞게 먹으면 괜찮은데 꼭 1
10:42 l 조회 20
설영우 고소로 반응 개살벌하네...4
10:42 l 조회 87 l 추천 1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축구는 감독의 전술로 하는거야?7
10:41 l 조회 37
걍 야구라도 발전시켜라5
10:4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