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4강까지 잘한거 맞지 언제까지 그거에 도취해있을래
솔직히 2002 멤버들 중 누구 한 명이라도 진심으로 한국 축구를 발전을 위해서 뭘 했는데?
거의 전부 예능 나와서 2002 옛냘 얘기만 꺼내고 있고 월드컵 시즌 다가오면 유튜브에 찔끔 나와서 이상한 말만 늘어놓고
난 솔직히 2002 멤버들이 이후에 감독이나 한국 축구를 위해서 또 다른 커리어를 쌓고 했다면 20년 뒤 우리 한국 축구 모습이 이러지는 않았을거임
물론 축협은 당연 문제고

인스티즈앱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