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일각에서 제기되는 팀 내 불화설에 대해서는 "선수단 내부적으로 불협화음이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진 않는다"고 말했다.

홍명보 감독은 "그런 부분을 민감하게 여기는 스타일인데 내가 알기에 특별한 문제는 없다"며 "이번 대회는 팀 분위기가 아주 좋은 편이다. 그래도 한번 파악은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홍 감독은 "어떻게든 팀을 다시 만들어야 한다. 만약 32강에서 우리가 좋은 결과를 얻는다면, 선수들이 박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1경기를 더 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잘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https://v.daum.net/v/FVwq9FKplX

32강 갈생각을 하고앉아있네ㅋㅋㅋㅋ 나가
대표 사진
익인1
니가 제일 문제야 명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제발 입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 20억 주면서 그 자리 앉혀진 게 그런 전술 짜서 그런 소리 하라고 앉혀진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2강 맡겨놨나 당연히 올라갈 것 처럼 이야기 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진짜 개빡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ㅅㅣ부레 니따위가 감독 처하고있는데 무슨 결과가 좋을수가있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32강 못 올라갈 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32강 올라가는거도 남의 경기결과보고 따지는 상황인데 경기결과론 이미 떨어진거나 마찬가지아님? 부끄러운줄 아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32강 확률이 높아?? 진짜 궁금해서 ..
확언할정도로 높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 박수 양뺨에다 쳐주고 싶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핫치즈밤치킨 어때? 불닭도 잘 못먹음
10:46 l 조회 1
오늘은 11시 호주vs파라과이네
10:46 l 조회 1
눈동자 혼자 보기 무서움?
10:46 l 조회 1
난 근데 일본 목표 우승이라고 말하는건 맘에 듦ㅋㅋㅋㅋㅋㅋ1
10:45 l 조회 1
파라과이 경기 하는데 그선수 아예 퇴장 한거야 ?
10:45 l 조회 1
옌스가 귀화선수라는데 무슨 말이야?2
10:44 l 조회 20
월드컵이 6월 한달만에 끝날 줄이야 ㅠㅠ
10:44 l 조회 11
오이소박이
10:44 l 조회 5
너네 해장할때 뭐로 해??12
10:44 l 조회 18
어우 난 근데 옌스가 제일 불쌍하다
10:44 l 조회 12
월드컵 광탈하고 20억 부럽다 ㅋ
10:43 l 조회 8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2
10:43 l 조회 53
요즘 다 이럼?
10:43 l 조회 7
홍명보 조국 닮음
10:43 l 조회 6
축구협회 진지하게 국민청원 하면 안 되나
10:43 l 조회 7
투표 잘하는 팬덤은 진짜 남다르긴 하더라2
10:42 l 조회 34
총수를 먹어도 각각 관계성에 맞게 먹으면 괜찮은데 꼭 1
10:42 l 조회 20
설영우 고소로 반응 개살벌하네...4
10:42 l 조회 87 l 추천 1
근데 진짜 궁금한건데 축구는 감독의 전술로 하는거야?7
10:41 l 조회 37
걍 야구라도 발전시켜라5
10:4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