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러면 바이럴이 더 타이틀 감이다 이러는데
절ㄹㄹㄹ대아님
진짜 3세대 말아주는 거 좋음
근데 오히려 그게 오알럽, 뭣같아 이런느낌이지
바이럴은 노래는 좋고 타이틀 감도 맞는데
보넥도 타이틀 감은 아님
진짜 아디오스 가 보넥도 느낌 그자체임..
수록곡에 남아있는게 아쉬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러면 바이럴이 더 타이틀 감이다 이러는데 절ㄹㄹㄹ대아님 진짜 3세대 말아주는 거 좋음 근데 오히려 그게 오알럽, 뭣같아 이런느낌이지 바이럴은 노래는 좋고 타이틀 감도 맞는데 보넥도 타이틀 감은 아님 진짜 아디오스 가 보넥도 느낌 그자체임.. 수록곡에 남아있는게 아쉬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