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6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러면 바이럴이 더 타이틀 감이다 이러는데
절ㄹㄹㄹ대아님
진짜 3세대 말아주는 거 좋음
근데 오히려 그게 오알럽, 뭣같아 이런느낌이지
바이럴은 노래는 좋고 타이틀 감도 맞는데
보넥도 타이틀 감은 아님
진짜 아디오스 가 보넥도 느낌 그자체임..
수록곡에 남아있는게 아쉬움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아닌데 너무나도 공감 보넥도는 타이틀 선정을 너무 못하는거같음 이번만 그런게 아니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똑똑똑-바이럴 아디오스 이 흐름이 좋아서 만족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똑똑 좋음 선공개 이런거 보넥도 밖에 못함 ㅇㅈ
근데 바이럴은 차라리 후속 활동이었어도 됨
진짜 타이틀 계보 보면 남 노래 가져온거처럼 동떨어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도대체 왜 바이럴을 민거지? 노래도 별로고 보넥도 스럽지도 않은데 그리고 선공개곡도 별로였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이럴이 보넥도 타이틀 하려고 했으면 티저 나온 그대로 썻어야함 1,2절 후렴이 설득하기에 떨어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아디오스 했으면 넘 하던 느낌이었을거같아서 ㅂㄹ였을 느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이럴도 좋던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난 곡 자체 퀄리티는 똑똑똑 바이럴이 훠얼씬 좋은거 같은데 아디오스는 걍 보넥도가 잘 살리는 곡 같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이거 부정했는데 어제 무대보고 인정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절ㄹㄹㄹ대 아님 개웃기넼ㅋㅋㅋ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아서 ㄱㅊ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바이럴은 수록곡이여서 더 아름다운거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에게 들려드립니다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니고
18:14 l 조회 1
리무진서비스에서 이무진이랑 듀엣 합 좋았던 돌 추천 좀!!!!
18:14 l 조회 2
Sm은 굿즈 멤버들간에 수량차이 커?3
18:13 l 조회 15
이정도면 직괴 아님?
18:13 l 조회 20
우리도 튀니지처럼 감독 경질되고
18:13 l 조회 4
정보/소식 양요섭 스테이씨 2 LOVE 챌린지💛2
18:13 l 조회 3
아일릿 컨셉
18:13 l 조회 4
국가취업지원금 잘아는 익 있어!? 1유형 중위소득 기준
18:13 l 조회 7
난 32강 어떻게든 갔으면 좋겠어 ㅠㅠ
18:13 l 조회 6
홍명보 되게 교토화법 잘쓴다...화법 진짜 이상하네ㅋㅋㅋ2
18:12 l 조회 17
개취로 위시는 일본곡을 ㄹㄹ 잘뽑는것 같음
18:12 l 조회 10
알파드라이브원 OST 나온거 들어볼 사람
18:12 l 조회 7
베몬 노래 딱 3곡만 들음
18:12 l 조회 5
삼성티비에서 라이즈 콘서트 해주네1
18:12 l 조회 31
최근 해외팬 유입 많은 것같은 케돌들1
18:12 l 조회 31
축구 32강 올라갈 확률이 현재 50프로야??
18:11 l 조회 18
와 너무 귀야워
18:10 l 조회 11
연애실험실 본사람)
18:10 l 조회 6
피프티피프티 아침마당에서 쌩라이브
18:10 l 조회 5
룩삼 에스파 세계관 공부하고 뮤비 보는건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8:1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