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쓰리백 고집하는 전술이야???? 2002년때부터 그래왔던거임?????? 아니면 ㅎㅁㅂ가 쓰리백 고집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홍이 고집하는거
쓰리백 쓸 순 있는데 대신 잘써야지
홍은 이도저도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오 진짜 개빡친다 우리 잘하는 그 전술이 4-3-2-1..?인가 이거라던데 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써야 공격수가 더 많아짐
지금 수비력이면 ㄱㅊ아서 뒤에 수비 많이 둘 필요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쩐지 공격은 너무 부졷하고 수비수는 너무 많고 이 느낌 들었었는데 맞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야 벤투때도 포백이었어 우리 선수들도 포백이 익숙한 선수들도 많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오 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나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백으로 바꾼지 1년됨 4백쓰다가. 애초에 우리나라는 3백이 안어울림 3백에서는 양 윙백이 중요한데 그만한 윙백이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윙백 문제는 10년 넘게 나오던 문제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 어쩐지 그래서 윙백 그 선수들 욕 만ㄹ이 먹는거구나 .. 진짜 개빡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백이 윙백들이 오지게 와리가리 하면서 수비할땐 5백처럼 공격할땐 윙어처럼 뛰어줘야 하는데 그정도 수행능력있는 윙백이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 보니까 윙백이 ㄹㅇ 개ㅐㅐㅐㅐ잘하는 선수들일때 쓰리백 쓰는거라고 그러던데 하…ㅠㅠㅠㅠㅠㅠ 왜 쓰리백 고집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쫄보라그래 지 전술이 구리고 중미도 걸출한 선수 없으니 자꾸 실점하니까 수비 단단히 하겠다 이건데 그것도 못하는거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타에 방송작가 남돌 썰 보는데
16:10 l 조회 1
왕 채령인스타 글 뭐얌??
16:10 l 조회 7
난 내 최애랑 최애프들이 너무 좋음…
16:09 l 조회 6
원빈 셋로그 재능있다
16:09 l 조회 21
추천탭에 중국배우 떴는데 진짜 개츠이쁘다...
16:09 l 조회 10
지방쿸은 왤케 인기 많은 거야?!
16:09 l 조회 8
케이버스 셔틀 타본사람 있어????
16:09 l 조회 2
노르웨이 프랑스 너무 보고싶은데 새벽 4시...1
16:09 l 조회 4
내 남자연예인 취향머같음2
16:07 l 조회 20
처음엔 사랑이란게 이거 정형돈 버전만 기억에남아서1
16:07 l 조회 14
하놔 커뮤에서 내돌 아저씨로 보인다 글 보고1
16:06 l 조회 32
ㅋㅋㅋ친구 귀여워
16:06 l 조회 9
교환하기로 했는데 반택 분실되면 나는 책임없나?
16:06 l 조회 16
참교육 보고 바로 소년심판 보니까 적응이 안 되네
16:05 l 조회 36
라이즈 방금 뜬 릴스 개웃김6
16:05 l 조회 109
혹시 다음주 음방 결방인곳 있나?4
16:04 l 조회 24
미디어 에이티즈 - 'BAD' Official MV
16:04 l 조회 15
축협에도 근조화환 시위가면 안되나3
16:04 l 조회 42
난 왤케 내최애가 여돌춤 추는게 좋지9
16:04 l 조회 44
탯한코어1
16:03 l 조회 26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