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3
남미새도 저런 남미새가 없어요.. 뭔 강아지도 아니고 공 보고 뛰지마했다고 안뛰는것도 경지세요 뭘해도 쉴드가 안돼
대표 사진
익인2
무지성으로 뛴다고 되는 스포츠가 아니세요… 맘대로 뛰었다가 다 엉켜서 공간 털리면 누가 책임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정해주는게 감독이 하는 일인데 알못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대로 뛰지말고 공을 보고 뛰라고ㅋㅋㅋㅋㅋ 이것도 설명해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90년대 센터링 전술도 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 보고 공 있는대로 개처럼 따라간다고 되는게 아니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축구선수는 왜 함? 조깅선수나 하지 가만히있는거보니까 레저도 잘어울릴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각자 프로팀에서 줜나 뛰는 선수들인데 뭐라냐 안뛴다안뛴다 해도 기본으로 7-8키로 이상 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보고 뛰는거 딱 조기축구 감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샌 조기축구도 공보고 안뜀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뭐 멀뚱멀뚱 가만히 있는건 국대감성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보고 안뛰는거 국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공 따라갔다가 뒷공간 비어서 거기 뚫려서 골 먹으면 그건 쉴드쳐줌?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렇게 하기라도 해 못하는건 괜찮은데 대충대충 서있는건 용납이 되겠음? 서있을거면 월드컵 왜 나오셨는데요 걍 집에서 쳐 보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홍이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명보야 인터넷 꺼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술탓도 있긴 하지 근데 조깅한건 정말 잘못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뭐 홍명보 와이프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국대들도 전문가들도 감독탓하긴 함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되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래 선출들도 감독탓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출들도 선수들 뭐라했는데 못들었나봐 박지성 안정환 등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도 아니고 무슨 공만보고 뛰어 패스가 되려면 각자 유기적으로 움직여야하는데 그걸 전술로 막은게 큰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국대들도 선수탓 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둘다 잘못함 산책은 오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제 스포츠 아니고 스포츠 만화라도 봤으면 이런 말 안 나올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니는 수학풀때 혼자서 하냐 선생이 풀이방법이랑 다 알려줘야 이해하고 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이 전술도 없이 상대팀 공략도 안하고 그냥 몸만 내보냈는데 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 감독도 선수도 다 문제라는건데 아득바득 감독탓 전술탓만 하면서 선수들이 뭐 어쩌냐 이난리싸니까 그러는것아님ㅋㅋ 어쩌긴 뭘 어째 뛰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내말이 개답답하다고 누가 감독 문제 없냐한것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미새들 때문에 미치겠음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감독탓이 더 크니까 감독 문제제기를 더 많이 하는 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감독탓이 더 크다는거 누가 아니라한사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못 본 건지 모르겠는데 체감상 플에서 감독 욕하면서 선수는 아무 문제 없다고 하는 글보다 왜 선수는 아무 문제 없다고 실드치냐는 글이 더 많은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독탓이 제일 큰건 온국민이 아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감독 탓 젤 큰데 선수탓도 있다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이거임 자꾸 선수는 아무 잘못도 없단식이잖아 아무리 전술이 문제여도 산책축구가 맞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선수들도 잘못한거맞잖아 어제 자기들도 눈으로봐놓고도진짴ㅋㅋㅋㅋㅋ 일부몇명빼고 개잘못한거맞는데 그리고 선수출신선배들도 저리뛰면안된다 욕먹어야한다 이러더만 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박지성이였나 누구도 해설하면서 구경하는것처럼뭐어쩌고 이랬고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 다 문젠데 자꾸 선수들은 아무 문제 없단 식으로 가니 이러는거 아닌가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이거임 박지성 이천수도 머라하는데 박지성이 알못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 누가 감독 아니라 선수탓이라 했나 둘다 문젠데 선수들은 죄없고 감독문제다 이러니까 말하는거지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걍 남미새 감성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홍명보가 워낙 쓰레기라 그렇지 몇명빼고는 선수들도 진짜 한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감독탓만 하는것도 웃김 아무리 그래도 산책 서있음만 하는게 맞냐곸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산책축구 다 욕하던데 뭐가 문제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도대체 누가 선수들 욕 안 하는데..? 몇명 빼고 다 최악인 거 맞잖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국대감성ㅋㅋㅋㅋㅋㅋ 조축이냐고 뭐라하는데 조축아저씨들도 저렇게까지 서있으면 욕먹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진짜 이런게 정신병자구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타에 방송작가 남돌 썰 보는데
16:10 l 조회 18
왕 채령인스타 글 뭐얌??2
16:10 l 조회 71
난 내 최애랑 최애프들이 너무 좋음…1
16:09 l 조회 8
원빈 셋로그 재능있다1
16:09 l 조회 27
추천탭에 중국배우 떴는데 진짜 개츠이쁘다...1
16:09 l 조회 15
지방쿸은 왤케 인기 많은 거야?!
16:09 l 조회 10
케이버스 셔틀 타본사람 있어????
16:09 l 조회 2
노르웨이 프랑스 너무 보고싶은데 새벽 4시...1
16:09 l 조회 8
내 남자연예인 취향머같음2
16:07 l 조회 23
처음엔 사랑이란게 이거 정형돈 버전만 기억에남아서2
16:07 l 조회 15
하놔 커뮤에서 내돌 아저씨로 보인다 글 보고1
16:06 l 조회 34
ㅋㅋㅋ친구 귀여워
16:06 l 조회 9
교환하기로 했는데 반택 분실되면 나는 책임없나?
16:06 l 조회 16
참교육 보고 바로 소년심판 보니까 적응이 안 되네
16:05 l 조회 40
라이즈 방금 뜬 릴스 개웃김6
16:05 l 조회 120
혹시 다음주 음방 결방인곳 있나?4
16:04 l 조회 25
미디어 에이티즈 - 'BAD' Official MV
16:04 l 조회 17
축협에도 근조화환 시위가면 안되나3
16:04 l 조회 44
난 왤케 내최애가 여돌춤 추는게 좋지9
16:04 l 조회 46
탯한코어1
16:03 l 조회 2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