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뭐 몇점이상 내야하고 몇실점하면 안되고 뭐 그런식이어섴ㅋㅋㅋ 그나마 그래도 야구는 직접 떠먹었는데 이번 32강 목 닦고 기다리고만 있어야되는거 진짜 짜증나겠다 ㅜ 그래도 올라가면 좋겠어...! 선수들을 위해서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