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본은 어쩌피 남돌 귀여운거 그닥이라매 한국에도 다다다 추억인 사람 많고 음원 ㄹㅇ 잘뽑혀서 제대로 활동했으면 꽤 반응 좋았을거 같은데..ㅠ 일본에서라도 음방 돌긴하는건가 들으면 들을수록 아쉽다 한국어 버전 듣고싶어서 미치겠음
일본은 어쩌피 남돌 귀여운거 그닥이라매 한국에도 다다다 추억인 사람 많고 음원 ㄹㅇ 잘뽑혀서 제대로 활동했으면 꽤 반응 좋았을거 같은데..ㅠ 일본에서라도 음방 돌긴하는건가 들으면 들을수록 아쉽다 한국어 버전 듣고싶어서 미치겠음

인스티즈앱
일본 한국 고의패배 주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