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3회가지고 땡친거 말 안햇음 몰랐을듯.. 완성도 높아서 다행이지 이런거 할땐 시간좀 주면 안됩니까? 맨날 벼락치기로 무대만들게하는거 좋아하는 사람 아무도없네요 pic.twitter.com/tPCbAG0amJ— ໊ (@archerintherye) June 26, 2026나쁜남자, 태양을 피하는 방법, I Do까지 무대 3개에 스피치 대본까지 있었는데 3일 동안 레슨 3번이 끝이었대... 어떻게 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