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2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범죄급은 아닌 사소한 병크 계속 만듬 멤꼽잘줌 무능 트리플 크라운임
대표 사진
익인1
탈빠하기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명땜에? ㅠ 하아ㅠ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흐린눈 못하면 탈빠하는 거지 뭐…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팬하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흐린눈 불가능하면 탈덕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흐린눈 안되면 갠팬하면서 컷본만 봐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린눈하면서 버텼는데 누적되니까 힘들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런멤 있음 그 한명만 흐린눈한다 근데 나대는 멤이라 좀 빡세긴해ㅋ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서 단체로 교육받나 이 멤도 나댐력 심함 샤갈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대한 최차애 위주로 봐야지 나도 그러고 있어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것도 니기준이잖아 니가 떠나야지뭐 걔 좋다는 팬들은 더 많을건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크랑 꼽이랑 무능이 내기준만은 아님.. 외부까지 꽤 다 알려진 것들이라 걔 팬들이야 그것도 품겠지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있는데 한명도 아니라 힘든 싸움을 하고있어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우리도 그런멤 있는데 비계에서 모든 멤프한테 욕 먹더라 난 굳이 욕은 안하는데 파트는 적었으면 좋겠음 음치라서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트도 피자판이라 무대야 그냥 갠캠 보면 되지만 음원은 뭐 쪼개들을수도 없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탈덕ㄱㄱ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까 이 멤을 탈퇴시키고 싶음 마음같아선.. 근데 떨어져나가는 팬들만 늘겠지...ㅠ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그건 정병온건데? 너가 탈덕하는게 가장 빠름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크 자꾸 터트리니까 당연 정병오지..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너가 탈덕해서 안보면되는거잖아 그렇게 스트레스받으며 덕질왜함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야 최애가 좋으니까죠 당연 샤갈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ㅇㅇ그럼그걸로견디던가 탈덕하던가 둘중하나네ㅇㅇ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ㅇㅇ 버티는 중인데 힘들다 이거지 왜 시비거는거 같지 근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어떡하지?라고 방법을 물은거아냐?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흐린눈 해라 최차애 봐라 이러는 애들이 있고 탈덕 ㄱㄱ 이거랑 어조 다른걸 못느끼는거야?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ㅎㅎㅎㅎ물어봐서 대답해준걸로 어조어쩌고하네 그냥 그럼 하소연만해 질문하지말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좋게 봐서 무능하다고 하는거 아니야??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실력말 마니 나오는 멤임 매번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들 사이에서 나오는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외부도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능은 실력말고 다른거도 못해야 무능하다고 하는거 아냐? 근데 그멤 탈덕했으면 좋겠고 그렇게 싫으면 니가 탈덕하는게 맞겠다 니 최애는 그 멤버랑 친할텐데 어떻게 팬 하겠냐구 하나하나 다 싫어 하는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이돌이 관계성은 꼽주고 병크로 이미지 망치고 본업 못하는데 다른걸 뭘 봐줘야함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범죄 병크 아니라매 춤이랑 비주얼도 안좋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비주얼은 갠찮음 춤은 못..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냥 최애 솔로 하라고 하면 되겠네ㅋㅋ 그게 제일 편할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니 한명이 안좋다는데 솔로 얘기는 왜 나오냐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니까 그룹 싫고 붙어 있는거 보기 싫으면 솔로 응원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왤케 이분법적으로 사고하지.. 내 최애 그룹 나는 좋아요.. 언제 그룹이 싫댔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계속 정병먹으면서 덕질하기ㄱㄱ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탈덕 말고는 답이 없음 그런 멤은 또 대놓고 배척할수있는 병크는 아니잖아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범죄급 아니라는게 문제같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 이런멤 있어서 이해가 저런건 아닌데 맨날 무대하고 나오면 뭐가 부족했네 하면서 만족 못하는티내고 마플로이어지게 하고 팬들 매번 달래주고 너무 피곤한 멤있어 뭐만하면 나 안할래 이러고 무슨 어화둥둥해야함 ㅠㅠ 거의 탈덕할거 같음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애는 지네팬들이 끼고 돌면 될거고 난 차단하면 끝날일인데 너도 힘들겠다 할튼 얘는.. 걍 이미지 망치고 관계성 망치고 무대망치고ㅠㅠ 하 너무 힘듦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범죄급도 아닌데 어떻게 탈퇴시키고 싶은데ㅋㅋ 그리고 니 최애도 이렇게 까일 수 있어 니 최애한테 짜치는 사람은 없을까 탈빠 안할거면 흐린눈해야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내최애도 싫은 사람 있겠지 근데 갠적으로 란맞아서 짜치는 사람이 있는거랑 병크 터트리고 무대 망치고 멤 꼽주는게 같냐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멤 탈퇴보다는 본인 탈덕이 쉽고 빠른길 아닌가? 쉬운길 있는데 왜 징징거림? ㅋ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애가 좋으니까라고 쉬운일이 아닌거겠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니최애가 그렇게 좋으면 다른멤은 신경도 안쓰여야 정상이야..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음원이나 자컨에 최애 혼자 나오냐구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원은 니 최애 솔로 기다리면 되구 자컨은 따로 클립따서 보면 되구 뭐 문제 있어?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니 뭐 솔로전까진 노래도 듣지 말라는거냐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어 니 최애만 좋구 타멤 탈퇴 바랄 정도면 그렇게 해야지 아님 탈덕 하던가 별수 있어?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그렇게 팬 다 쫓아내는게 당당한거임? 웃기네 속상해서 쓴글에 뭣같으면 니가 가라는건 대체 어디에 감정이입을 한거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니 멤 탈퇴 안되는데 그럼 어쩌란거야 본인이 흐린눈 하던가 탈덕을 하던가 둘 중 하나 하라는건데 진짜 이상하네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왜 징징대냐매 최애 좋은데 악성멤 있으니까 싫어서 징징대겠죠 그걸 이해 못해서 이상하다고 하는게 더 이상해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난 갠팬하는 입장에서 진짜 이해 못함 ㅋ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그럼 갠팬하라 그럼 되지 냅다 탈덕하라매 더 나은 길 두고 왜 극단적인거부터 말함? 악성멤 갠팬하는거 아닌 이상 그룹에서 한명 거슬리는거 갠팬이라도 큰거 알지 않냐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니 최애만 봐서 뭐로든 징징거리는거 이해 안됨 그리고 갠팬해 그럼 됐어?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알아서 할게ㅇㅇ 자기가 징징글 들어와서 흥분해놓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ㅇㅇ 징징글 이해 안되서.. 알아서 해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알아서 할거니까 가면 됨ㅇㅇ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ㅇㅇ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진짜 혼자 왜이럼 긁힌애마냥 뭐에 흥분했는지 감도 안오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반사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개웃기네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ㅎㅎ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니 갠팬이라 남은 신경도 안쓴다는 분이 왜 이러는거야 진짜 혹시 주어 보여? ㄱㅈ 어쩌고 생각해서 이런거 아니지 아래서 이미 밝혔는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니 그냥 댓 달다 보니까 길어진건데? 그쪽도 만만치 않아 보여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뭐가 만만치 않다는거야.. 이글은 애초에 병크멤이 싫어서 정병온 글인데 그런 나만큼 너가 정병왔단 말임? 이입 대박인거처럼 보임 못지나가는거ㅋㅋㅌ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응 너한테 이입함.. 대댓글 하나하나 다 달고 있는게 대박인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너가 하는건 나한테 이입한게 아니고 내글 주어한테 이입한거야...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주어 누군데? 솔직히 관종한테 지기 싫어서 댓글 다 달고 있긴한데 나도 나지만 너 진짜 대박이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니 내가 뭔 관종인데ㅋㅋㅋㅋ 주어 밝힐 생각도 없고 내가 혼자 힘들어서 쓴글에 니가 계속 개시비털고 있는거잖음ㅋㅋㅋ 주어 착각한 애들 다 시비털다 도망갔는데 너 혼자 이러고 있어..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따박따박 대댓글 대대댓글 다는게 관종 아니면 뭐야 한마디도 지기 싫어하는거 같아서 나도 똑같이 해주고 있는건데 뭐 어쩌라구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따박따박 대댓글 달라고 대댓글 기능이 있는건데 뭐라그러는건데ㅋㅋㅋ ㅇ 반사 내가 언제 이럼?ㅋㅋㅋㅋ 진짜 뭐에 긁힌거야? 이해가 안됨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5에게
그래서 나도 똑같이 댓글 다는 거라구 너 하는게 꼴보기 싫어서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니가 시비 걸어놓고 뭐가 꼴보기 싫은데 웃겨 진짴ㅋㅋㅋ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너는 왜 그만 안함?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5에게
그니까 시비 건다고 생각하면 댓글 그만 달면 되는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내글인데 너보고 가라 그랬는데 니가 못가는거잖음?? 대댓받기 싫으면 더 안달면 그만인데 ㅇㅎ 걍 시비건거 맞고 반응을 그냥 즐기는건가?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대체 자컨도 스킵하고 노래도 안들을수 있는 스루력을 왜 커뮤글에서는 발휘를 못하시는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you win!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ㄱㅅ? 진짜 이걸 뭐 이기고 싸우려고 댓 다신 분인가보네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내글인데 너보고 가라 그랬는데 니가 못가는거잖음?? 대댓받기 싫으면 더 안달면 그만인데 즐기는건가?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내가 너 가만 있는데 머리채잡고 와서 대댓 닮? 탈주하란말 여기서 너만 함? 근데 계속 이러는거 지금 너밖에 없음ㅋ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돌판 통제병 하다하다 이제 지 맘에 안드는 멤 탈퇴하라 그러네 병크면 트럭을 보내든 근조를 보내든 뭐라도 해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순 맘에 안들어서갰음? 사고 한두개 친게 아니니까 그렇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범죄급 아니라며 그럼 걍 니 기분상해죄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기분상해죄라기엔 돌판에서도 다 알만한 병크임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요즘 병크 견디는판 없어서 돌판에서 다 알만한 병크면 이미 트럭 갔을거 같은데 그래도 못쫓아낸거면 걍 어쩔수 없음 걍 그렇게 버티다 그 병크짜증이 니 최애보다 커지면 걍 니가 튕겨나가는수밖에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그건 맞는듯 결국 못도려내면 정상인들만 떨어져나가는거.. 너무 싫다ㅠ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누군가는 니 최애도 그렇게 생각할거야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최애는 병크 안치고 실력으로 욕먹은적 없는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어디 생각하고 저러는지도 모르겠음 그리고 아마 아닐걸? 내 돌 연차 꽤된돌이야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ㄴㄲㅋㅋㅋㅋㅋㅋ 개웃김 댓글 만선된거
1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짜증나는데 대체 거기 누구 생각하고 이렇게 난리친지도 모르겠고 가시라고요 진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과반지분매입해서 경영참여해서 탈퇴시키든가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범죄급 병크 터질때까지 걍 도 닦으면서 기다려야지 뭐ㅜ
아님 걔가 알아서 연예인병 걸려서 도태되던가...
뭐 이렇게... 너도 힘들것다
사람 꼴보기 싫은거 보통일 아닌거 잘 앎ㅋ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조라 그러니까 어디 말하는지 알겠는데 아니니까 시비털지 말고 가라.. 진짜 왤케 예민하게 구나 했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갠팬하던가 조합팬 해야지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웃기네 왤케 댓 줄줄이 달리나 했는데 주어 지들이 품고 시비건거냐 병크멤 싫다는데 왤케 뭐라 그러나 했어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뚝 끊긴거까지 코메디하냐 너네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연차 찼는데 그런애있음 같본인듯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그러면 보통 배척 당하지 않음? 은은하게 타멤팬 탐라에 안 올라오던데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ㅋㅋ 사실 갠팬화 된 연차기도 해서ㅇㅇ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갠팬화됐으면 머... 병크가 얼마나 큰진 모르겠지만 갠적으로 타고난 인성이 파탄난 수준 아니면 언젠가 괜찮아질 날 오더라 ㅋㅋ 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크 돌판에선 다 알만한 그런건데 그거에 멤을 자꾸 꼽주고 그러니까 난 사실 인성도 좋겐 안보임 물론 막 다 이런건 아닌데 경박하다고 해야하나 하ㅠ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댓글 무섭다 주어를 자기들맘대로 품고 쓰네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왜 시비걸지 이랬는데 뭐 생각하고 그랬나 알고 걍.. 하게됨 낄끼빠빠해라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기 ㅈㅂ은 매번 소매넣기하네;; 쓰나 잠시 커뮤 쉬는 건 어떰??ㅜ 나도 커뮤 좀 많이 하다가 잠시 쉬고 왔는데 꽤 괜찮음 한참 커뮤 많이 할 땐 나 혼자 미리 마플타고 있더라ㅎ
1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뮤보단.. 걍 단체 떡밥을 좀 멀리하는게 답인가 싶긴함ㅠㅠ 덜 보다보면 거부감도 덜해지긴 할듯 확실히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갠팬화된 연차면 저연차는 아닌거 같은데 최애 솔활 기다리거나 탈빠하는 방법 밖에는….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룹떡밥도 나는 좋아해서ㅠ 그게 힘들었음ㅠ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래도 대단하네 난 한명이라도 거슬리면 아예 팀 덕질을 못하겠더라 결국엔 한 그룹이고 관계성이니까
1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저런 큰일들이랑 싫은점 있어도.. 사람이 매사에 항상 그런건 아니잖음 그래서 안그럴땐 또 안그러니까 그냥저냥 갠찮거든? 근데 한번씩 그런 면모가 드러나면 그게 참기가 어려운거 같음ㅠㅠ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효리수 놀면뭐하니 음원 믹싱 뭐야...
13:59 l 조회 1
OnAir 어...?
13:59 l 조회 1
OnAir 다시 국민 할게여
13:59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그냥
13:59 l 조회 1
OnAir 헐 오프사이드래
13:59 l 조회 1
OnAir 골 취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세레머니하더니 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오 취소
13:59 l 조회 1
OnAir 골취소네 ㄷㄷ
13:59 l 조회 1
OnAir 헐 ㅁㅊ 골 취소네
13:59 l 조회 1
OnAir 옵사면 경고 취소해줌?
13:59 l 조회 1
OnAir 남의 경기 개재밌네 옾사ㅋㅋㅋ
13:59 l 조회 1
OnAir 헐 옾사래
13:59 l 조회 1
OnAir
13:59 l 조회 1
OnAir 선구리 끼고 사진까지 찍었는데 취소되면 레전드
13:59 l 조회 1
마이케이 자리 골라줘 뭐가 덜 구린지
13:59 l 조회 1
OnAir 옵사이드 골 취소
13:59 l 조회 1
계란이 아니고 뺨을 때려도 무죄아님?
13:59 l 조회 1
저번 경기에서 우리나라가 이겼으면 32강 확률 더 높었지?
13:59 l 조회 7
OnAir 다들 어디 응원할거냐고!!!!!! 응원 하는 나라 우승했으면 하는 나라 적고가라
13:5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