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가 글 보자마자 엥스러운데 약간 뭐라하기 애매하고 다른거는 넘기는데 성희롱같은데 고민하다가 뭐냐고했더니 그냥앓는거잖아... 이렇게하니까 지적하는 내가이상한건가싶은 그런
뭔가 글 보자마자 엥스러운데 약간 뭐라하기 애매하고 다른거는 넘기는데 성희롱같은데 고민하다가 뭐냐고했더니 그냥앓는거잖아... 이렇게하니까 지적하는 내가이상한건가싶은 그런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가 글 보자마자 엥스러운데 약간 뭐라하기 애매하고 다른거는 넘기는데 성희롱같은데 고민하다가 뭐냐고했더니 그냥앓는거잖아... 이렇게하니까 지적하는 내가이상한건가싶은 그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