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수만할배 혼자서 모든걸 맘가는대로 멋대로 결정하니 데뷔도 컴백도 미뤄진다 뭐라 하더만
신인 개많이 낼거다 포부 갖고 2.0 해서 지금 5센터인가? 까지 만들고 각 센터별로 계속 낼거다 이러더만
도찐개찐이네 이것들 장난하나
|
옛날엔 수만할배 혼자서 모든걸 맘가는대로 멋대로 결정하니 데뷔도 컴백도 미뤄진다 뭐라 하더만 신인 개많이 낼거다 포부 갖고 2.0 해서 지금 5센터인가? 까지 만들고 각 센터별로 계속 낼거다 이러더만 도찐개찐이네 이것들 장난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