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누군 7,8년 연생해도 데뷔 안시키고 누군 몇개월 혹은 한달만에도 데뷔시키는데 왜지 구상하는 팀 이미지랑 달라서 그런가? 연생 기간 제한 있었음 좋겠음 시간만 계속 흐르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