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에 떡볶이 맛 없다 리뷰 남기고사장한테 차단 당했는데신고 내용이;;가게 왜 하세요..?ㅠㅠ pic.twitter.com/Bj5AhwEaKF— gomiiiin (@gomiiiing) June 26, 2026왼쪽 리뷰 썼더니 오른쪽같이 사장이 고객보라고 접수내용 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