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2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뽑은 거야 개못생겼는데 노래만 잘하면 단가
대표 사진
익인1
실력없는거보단 나은듯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웃기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도 걔가 잇어서 데뷔함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핵심을 찔렀어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ㄹㅇ 없었으면 밀렸을듯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 공감은 하지만 노래 불러줄 사람 필요하긴함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 때문에 니멤 가수로 데뷔했지 스맨파도 못나갔을걸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중에 노래는 잘하나 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실력도 없고 어쩌구 이렇게 돼야 하는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이런 말은 결국 자기 그룹 멤버들이 노래를 드럽게 못해서.. 라는 말밖에 더 되나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걔가 노래 중심임? 그럼 덕분에 데뷔했겠거니 해ㅋㅋㅋㅋㅋㅋ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래못하고 못생긴멤보다 낫잖아 ㅋㅋㅋㅋㅋㅋ실력있음 됐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부러 이러나... 꼭 데뷔 해야만 했나보지 노래 수준이....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걔 없으면 안될 정도로 다른 멤버 노래 실력이 별로인가보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걔 아니면 안됐나보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어가 있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도 못하는데 얼굴못생기면 답없음 내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33 솔직히 저정도는 참을수있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4 ㄹㅇ 이건 진짜 뭐지 데뷔가 미스터리임 가순데 노래잘하면 데뷔가 그나마 납득이라도 돼지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싫어하는 와중에 노래는 부정 못하는거 보면 실력은 끝내주겠구나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래라도 잘하는게 어디냐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메보없으면 데뷔를 못하셔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몇명 생각나는데 보통 그런그룹은 그멤 없으면 노래부를 사람이 없더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노래잘하고 잘생긴 돌로 갈아타 그럼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댓글 긁힌거 개웃기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애초에 글이 대놓고 긁는글인데 긁힌게 무슨 문제라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응 긁는 글이어도 잘생긴 돌 좋아하면 안긁혔을텐데 긁혀서 우르르 댓 쓰는게 웃기다는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발 너네 잘생긴돌한테 실력좀키우라해.. 진작 그랫으면 노래잘하는못생긴멤 안넣어도 됐을텐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앙 다행히 실력이 없지도 않음ㅎㅎ 익도 꼭 나같은 최애 찾길!!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9에게
그럼 실력이 걍 평타치고 애매한가보다.. 좀 더 노력하라고해ㅜㅜ 노래실력파하면 익 최애가 꼭 거론되길 바랄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0에게
앙 노래 잘부른다고 언급도 되는데 노력 굳이? ㅎㅎ못생기거나 무능하다고 거론만 안되면 되긴해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데 쓰니나 익같은 외모정병들은 어떻게 살아?
삶이 끔찍하겠다 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외모정병 없는데? 그냥 못생긴 남돌 보기가 싫은건데 뭔ㅜㅋㅋㅋ 내 최애는 잘생겨서 익같이 이런 글에 댓글 사수해야하는 정병도 없음~~앙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없긴 ㅋ
익논리대로 라면 댓글 단것 만으로도 오ㅣ모정병 맞지 ㅋ
아닌척한긴 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런 댓글 달리는게 웃기다고 한마디한건데 어휴.. 표독하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9에게
표덕은 익이지 ㅋ
굳이 댓글 달아서 정병티내는거 ㅋ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4에게
주어없글에 웃기다 한마디 했는데 정병몰이 ㅜ진짜 누가 정병에 걸리신건지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9에게
많이 긁혔나보내 ㅋㅋㅋㅋ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4에게
그래 마음대로 생각하시고 말투에서 나이 티나니까 그만하자 이제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9에게
ㅋㅋㅋㅋㅋㅋ
와 정병들은 어쩜 이리 같아 ㅋㅋㅋㅋㅋㅋ
정병들 마지막은 나이공격으로 끝냄 ㅋ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멤도 누군가에겐 그렇게 느껴질거야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못생긴거 싫긴해 근데 노래잘하고 춤 잘추면 참아주자ㅜ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병발사하는데 노래는 잘한다고하는거 개웃기네데뷔한 이유 잘 아는거같은데?? 그냥 니가 싫어하는거야~~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이 먹고 걔만 살아남을 수도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솔로는 비주얼 상관없이 메보가 잘됨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 돌 덕에 니 최애 데뷔한거야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주어가있는거야..????
1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걔 실력으로 깐 적 없고 오히려 인정함 근데 그걸 상쇄할 정도로 못생김 과사도 못 생겼고 성형을 해도 못 생김 걍 ㅈ나 못생겼어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못생긴 멤 싫지만 노래 잘하면 그멤이 싹다 뒤에서 고음을 담당하고 있어서 노래 들을때마다 아 이래서ㅇㅇ 싶던데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한명만 눈에띄게 못생긴 그룹은 없던데 얼굴이 괜찮아도 키가 작거나 키 큰데 얼굴이 별로거나 키랑 얼굴 둘다 별로지만 노래를 잘 하거나 그래서 고만고만하게 잘어울려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돌?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나 이런글쓰는 애들보면 탈수처럼 생겼을것 같아서 걍 웃기깅해…
1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노래도 못하는데 외모로 바이럴(N)타는 사람도 있는데 노래라도 잘하면 양반임 하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승만 아니면 OK
15:27 l 조회 4
우리나라 예선 탈락하면 몇년만에 한거야?
15:27 l 조회 1
홍석천이 코르티스 건호 성현이 딱 눈에 들어왔대
15:26 l 조회 24
다 이해안가지만 설영우는 거의 지가 키워놓고
15:26 l 조회 19
라이즈 문투한번만 부탁드려요🥹🧡
15:26 l 조회 20 l 추천 1
윤두준이랑 지우유하 같이 나온거 보는데 개웃기다
15:26 l 조회 11
김연아 엘르 8월호 인터뷰
15:25 l 조회 16
스파이더맨 한달 남음
15:25 l 조회 2
난 이란 이집트전 보고 한국 선수들 쉴드도 못 치겠음
15:25 l 조회 23
정보/소식 뉴진스 해린 혜인 근황5
15:25 l 조회 123
최애 연상 사귀고 있을거같아? 연하 사귀고있을거같아?3
15:24 l 조회 24
다들 모르는 얘기) 정몽규는 해외감독파다6
15:24 l 조회 38
보넥도 몇주 활동이야?1
15:24 l 조회 17
토이스토리 원래 성인들은 잘 안보나?6
15:24 l 조회 25
음악중심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라이즈 아이오아이 아일릿
15:23 l 조회 64
올데프 애니 02년생 말띠아니야?? 뱀띠라는데 01인가??10
15:23 l 조회 82
대학 안갔어도 카이스트정도는 알지?4
15:23 l 조회 23
학생때 연애 안해보면 성인 돼서도 연애하기 힘들어?
15:23 l 조회 7
너넨 여행 가면 사진 보정 당일에 바로 해??
15:23 l 조회 3
최애 그룹에 ㄹㅇ 큰 이슈 있었거든 근데 개꿀
15:23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