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꼬막눈이라 그런지 잡을 수 있는 라인에 한계가 있는거 같기도 하고 갔을 때 전부 인아웃인데 라인이 잘 보였으면 좋겟다고 말을 하고 상담을 해서 그런지
라인 잡아주는게 다 거기서 거기인거 같음 사실 걍 똑같음ㅋㅋㅋ
라인이 아니면 무슨 기준으로 병원을 골라야하지..?
수술 방법도 다 비절개에 앞트 추천이라.. 내가 더 하고 싶다고 뒷트랑 눈매교정도 물어봤는데 세 분 다 별로 추천 안 하신다고 하셔서.. 다음주에 병원 더 가볼거긴한데 이정도면 더 가봐도 비슷할거 같구ㅠ
혹시 다들 어떤 기준으로 골랐는지 물어봐도 될까?!
처음이라 너무 어렵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