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자체가 좋아져버렸네.. 진짜 자컨 보는데 내 마음 편안하게 하는 돌은 예전 3세대돌 이후로 오랜만이얌.. 전본진은 ㄹㅇ 관계성 비지니스인게 느껴져서 자컨 ㄹㅇ 통태눈으로 보거나 최애클립만 봤었는데... 얘넨 서로 장난도 잘치고 사이 좋아보여서 귀엽고 다들 i인데 얘네들끼리 모여있으면 고딩애들이 노는거 같아서 시끄럽고 유치하고 재밌음ㅋㅋㅋㅋㅋ 근데 또 서로 엄청 아끼고 서로 칭찬도 아낌 없이 해주고.. 맘이 너무너무 편함.. 뭔가 나중에 최애 병크 터져도 팀이 좋아서 탈덕못할거같음 .. 다른멤들도 다 엄청 스며들어버렸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