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인터뷰 본거 맞나 기자가 지금 어떠냐고 물어서 괜찮다 그러고 자기가 리스크 안 안고싶어서 감독님한테 말씀드렸다고 그랬는데 왜자꾸 김민재 괜찮은데 교체했다 그러는거냐고ㅋㅋㅋㅠ 김민재가 자기 인터뷰로 감독 욕먹는거같아서 사과했대 끼발 진짜.....ㅋㅋㅋ
아 지금 파딱ㅊ들이나 지들 궁예로 알티태우는거 개꼴뵈기 싫다ㅋㅋㅋ
|
같은 인터뷰 본거 맞나 기자가 지금 어떠냐고 물어서 괜찮다 그러고 자기가 리스크 안 안고싶어서 감독님한테 말씀드렸다고 그랬는데 왜자꾸 김민재 괜찮은데 교체했다 그러는거냐고ㅋㅋㅋㅠ 김민재가 자기 인터뷰로 감독 욕먹는거같아서 사과했대 끼발 진짜.....ㅋㅋㅋ 아 지금 파딱ㅊ들이나 지들 궁예로 알티태우는거 개꼴뵈기 싫다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