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언제 누가 어떤 병크로 탈퇴할지 몰라서 애초에 다인조로 시작하는게 좋을거 같음..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소인조는 안됨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남돌은 입덕요소중 관계성이 1순위 인거 같아서 다양한 관계성이 보이는 다인조가 나을거 같아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또 아닌게 인기 몰리면 나머지 필요없는 취급돼서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는 대형에서 데뷔를 기준으로 말하는 거긴 한데 보면 그래도 그룹에서 한 3명은 살아남더라고? 그 3명팬이 대다수라도 비인기멤도 관계성으로 같이 앓아주니까.. 시끌하게 자컨이나 활동보려면 사람 많은게 좋은거 같고ㅋㅋㅋ 언제 뭘로 탈퇴할지 모르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문 제외하고도 다인조가 좋음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인조도 안돼 최소 7인조 이상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유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난 걍 소인조가 취향인가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대 분량 이런거 생각하면 너무 많은거 별로긴한데 재미로 치면 8명이상이 재밋는거 같깅해 ㅋㅋㅋ 시끄럽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6-7인조로 시작해도 4-5인조 되는경우가 많긴하더라.. 특히 오래보면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막 병크 탈퇴나 다른 사정으로 탈퇴한 그룹들 보면ㅋㅋ 다인조 아녔음 애매하게 남을뻔했네 이런 생각 들어서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너무 많으면 분철 이런거 쉽지않을걸
1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무조건 한명씩 안고가긴 해ㅋㅋㅋ 그게 국룰임 안될거알아서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다들 착하네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쩔수없음 거의 한 4명만 분철파티 모임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 그래도 안고가다니 올팬 기조네 그리고 너무 많으면 파트든 자컨 분량이든 최애 찾기가ㅠㅠ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올팬기조는 절대 아닌데..
이제 연차 좀 차갈수록 안될거아니 다들 그러려니 하는거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도 라이징때는 굳이 너무 많다 했는데 연차차니까 다행이다! 싶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다인조 너무 불편했음 소인조 덕질이 훨씬 윤택하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다인조 빨아봤는데 내최애 파트나 분량이 맘에 안들고 비하인드나 자컨에서도 내최애 하나 보려면 건너뛰기 겁나 하면서 봐야함... 그래서 난 6인조정도가 적당해보임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첨엔 그정도가 적당하다 생각했는데 다인조 아녔음 한 3 4명 남았을듯?ㅋㅋㅋ 보컬멤들도 부족하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하 하…정말웃긴글이네요(사실안웃김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근데 우리판 이야기기도 해ㅋ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6~7명이 적당함 너무 많아도 너무 적어도ㄴ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요즘 곡 짧아져서 다인조면 진짜 파트 5초됨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우리판은 5초 많음ㅋㅋㅋ 근데 실력멤이 해주고 곡퀄살아서 노상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능력없어도 묻어가기 가능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돌은 무조건 다인원이 맞아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ㅈㅈ하게 가능성 어때?
13:43 l 조회 1
OnAir 헐 ㅁㅊ 이란이 페르시아였대 너네 알았어????????????
13:43 l 조회 1
인스파이어에서 4시간정도 뜨면 뭐해..?
13:43 l 조회 1
정보/소식 월드컵 조별탈락 하면 말이 안되는 이유
13:43 l 조회 10
또 역바꼈네 주말이라고
13:43 l 조회 6
OnAir 이집트 지금 들어간 선수 08년생
13:42 l 조회 19
축구 빙고 어케됨?3
13:42 l 조회 14
팬들 때문에 팀이 망할수도 있어?2
13:42 l 조회 28
OnAir 난 저 딩동댕 소리 좋음
13:42 l 조회 17
OnAir 감스트 열정 축구같음1
13:42 l 조회 18
와... 어머니 진짜 억장 와르르겠다
13:42 l 조회 118
벤투 평가는 어떤 편임1
13:42 l 조회 11
OnAir 진짜 축구를 보는 것 같음2
13:42 l 조회 22
와 홍중 스토리 너무 신기하다
13:42 l 조회 18
조합이 붙어야 그룹을 살리는거라 했었나?
13:41 l 조회 31
우리 동네 러브버그 진짜 안 보이네1
13:41 l 조회 6
OnAir 이집트 근데 ㄹㅇ 몸을 날려서 하고 계속 뛰는게1
13:41 l 조회 67
손흥민 글 보다가 궁금한게 양대인은 누구야?2
13:41 l 조회 21
내 남연 취향 어떤 것 같아?..?.?.?
13:41 l 조회 5
와 경우의수도 결국 일욜까지 봐야하네 ㅋㅋㅋㅋㅋㅋㅋ4
13:40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