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쪽 생각해서 지금까지 생기부를 소프트웨어로 맞추고 간간이 보안을 언급했거든?(다 보안으로 하면 너무 지원하기 어렵다고 그래서)
수시를 넣을건데 과를 내가 생각한 과(소프트웨어학과)를 계속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 과가 있는 대학이 너무 적어서 다른 과도 생각중이거든 다른과 뭐가 있을지 고민중인데 나는 원래 소프트웨어학과로 가서 보안쪽으로 가고싶었는데
컴공은 비슷해 보여도 너무 다르고 소프트웨어융합도 너무 달라 찾아보니까 대부분 소프트+경제 이런 느낌..?이야ㅠㅠ
다들 이런 상황에서 어떡해 할거야…?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
쌤들 마다 하시는 말도 다르고 너무 고민이다….걍…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