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6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예를 들면 가장 최근 꼬깔짤 같은거...? 막 악독하다 인성 나가리다 이건 아닌데 행실적으로 찝찝한거 흐린눈 돼?? 
대표 사진
익인1
꼬깔짤이 머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사소한 인성논란은 사실상 창조논란(?)이 절반 이상이라고 생각함. 사건전후 맥락이나 상황을 제대로 모르고 단편적으로 논란되는 경우가 적지 않기 때문에, 사회면 병크나 팬들과의 신뢰(주의부족 열애설, 실력퇴보, 관리부족, 음주가무, 욕설 등) 아닌이상은 신경안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 몇 주 트위터 커뮤 끊고 살면 되긴 함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현실적으로 특히 남돌은 금방 금방 잊혀지기도 해서 사실 커뮤만 안 봐도 정병은 안 올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덕하고 좀 됐으면 가능은한데 결국 식더라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가능..이라해도 시간지나고 이미지 바뀌면 다시 돌아올 것 같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 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최애면 좀 짜쳐..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식을듯 난 전본진 콘서트가서 라이브 듣고 충격받았는데 점점 식더라 깊게 안좋아해서 그런듯 글고 꼬깔은 눈사람 부수고 다니는 사람들이랑 다를게 없어서 내 기준 팍식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꼬깔짤은 내기준 애매하진않음..뭔가편집이라던가 억울할만한
부분이있으면 가능 한데 본문은 그런것도 아니라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탈덕함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돌이니까 어려서 그럴수있겠거니하는데 최애면 바이바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어떤건지 사안에 따라 다른데 꼬깔짤은 내기준 나가리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애매한거면 뭐 억까일순있어서 상관없을건 같은데 꼬깔은 애매한게 아니라 너무나 확실한거아냐? 누가 발로 차고다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팍 식을듯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꼬깔은 좀..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문은 불가능하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예시가 꼬깔이면 흐린눈 못 함 이건 애매한 인성논란이 아닌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꼬깔짤 같은건 일반인이 해도 욕먹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꼬깔짤이 뭔데...? 검색해도 안나와 인티도 네이버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주차금지 꼬깔 차는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단순실수같은건 괜찮음 진짜 억까 개심하다고 생각해 근데 무식해서 하는 실수는 매우 많이 정떨어짐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식에 예의없음도 포함임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AI라하지 않았음? 쇼츠 보니까 이상한점 많던데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겠냐고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안보고싶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회면이나 범죄아니면 시간지나면 어느정도 묻혀서 ㄱㅊ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꼬깔 같은건 ㄴㄴ..정떨어져 그걸 어케 흐린눈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꼬깔은 진짜 너무 안애매한데.. 그냥 혼잣말로 욕하다 걸림 이런건 ㄱㅊ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범죄 아니면 어느정도는 가능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못함 흐린눈 그냥 좀 정떨어져서 더이상 전처럼 못 봐 ㅜ ㅋㅋ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범죄 아니고 최애 아니면 근데 최애면 약간은 정 떨어질 듯..사실 최애 아니여도 좀 정 떨어지긴 하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ㄴ 그런거보면 그냥 바로 정떨어짐.. 그래서 멀어지는데 딴아이돌 눈에 들어오면 갈아타는거고 안되면 덕질 쉬고 그래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꼬깔 거시기 하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나는 눈사람치는걸 혐오하는데 그런식은 정말 바로 탈덕임 정말 짜깁기면 모를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ㄴ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난 탈덕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ㄴ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래 덕질한 최애 발로 찬 비슷한 인성병크 있었는데 꼬깔처럼 알려지진 않아서 모르는사람 많을거야 좀 오래 덕질하고 생긴 병크라 덕질한 기간동안 쌓아온 애정이 있고 내가 아는 좋은 모습도 있어서 흐린눈은 가능했어 그뒤로 같은 인성병크는 또 없어서 본인이 조심하고 시간지나면 잊혀지긴 하더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되는데 그러다 큰거 터지면 그게 떠오르긴함 찝찝할 정도면 red flag인건 맞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꼬깔 개별로..애매하지도 않아 인성더럽구나하고 탈덕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집트도 열심히해서 뭐라 못하겠음
14:01 l 조회 2
OnAir 아 제발 이집트 힘내 한골만
14:01 l 조회 3
수비 미쳤다ㅋㅋㅋ
14:01 l 조회 3
OnAir 그지같다 ㅋㅋㅋㅋㅋㅋ 나머지 경우의 수도 희박해서 걍 난 끝났다고 봄
14:00 l 조회 14
OnAir 이게 월드컵 축구지
14:00 l 조회 7
OnAir 3-4분 더 주려나
14:00 l 조회 6
OnAir 이란 필사적이다 우리도 저렇게
14:00 l 조회 13
OnAir 와씨 개재밌네
14:00 l 조회 7
OnAir 아 미친 이거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22
뭐야 방금까지 초상집이었는데 다시 도파민파티됐음
14:00 l 조회 8
OnAir 세레머니 경고 취소해주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13
OnAir 우리나라 볼차는거 볼때보다
14:00 l 조회 3
경기 진심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13
막 10살 이상 차이나는데 이성으로 생각하는 사람들 보면 신기함....
14:00 l 조회 4
OnAir 이집트 부활한거야?ㅋㅋㅋㅋㅋ2
14:00 l 조회 11
저걸 막네
14:00 l 조회 4
OnAir 취소해도 무승무여 ㅠ
14:00 l 조회 15
OnAir 야르 오프사이드
14:00 l 조회 3
OnAir 와 막았닼ㅋㅋㅋㅋㅋㅋㅋ
14:00 l 조회 9
OnAir 이란 선수 골넣다고 세레머니하면서 옷벗고 카드받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4:0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