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3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0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감독이 멀쩡했으면 이겼을수도
우리나라한테 지는 독일전력이 문제아님? 사우디한테 지는 아르헨전력이 문제아님?(심지어 메시있었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같이 시스템이 없는나라는 선수 한명한명이 중요함 아무리 없어도 이겨야하는 전력이라도 저런 큰 대회에선 특히
일본이나 스페인같이 시스템축구 모든 선수가 약속된 플레이를 인지하고 뛰는경우 그래서 에이스가 빠져도 티가 안나는경우 전술로 커버 거의 다 됨 실제로 이번 일본대표팀 미토마 쿠보 등 몇몇 빠지고도 시스템이 있으니까 굴러감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흥민 하나 빼서 실력이 안되는게 문제가 아니라 심리적인 요인도 있고 전술도 부족해서 위에 말했듯이 선수 한명한명이 중요함 근데 이 퀄리티 차이를 전술로 극복해야되는데 전술이 없어서 선수들이 이상황에 어떻게 해야될지 판단이 안되는게 제일 큰문제임 손흥민보다 퀄리티가 떨어지는것보단 시스템적인 문제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있음 청년 그거 다 홍명보 지시야 감독이 정신 똑띠 있는 인간이었으면 안 졌어 축구는 감독이 한명한명 역할 지정해주고 어떻게 플레이할지 다 알려줘야 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사실 이강인 고군분투 하면서 내려가고 그런것도 그냥 선수가 답답해서 개인기량으로 한것처럼 보임 그러다보니 다른 선수들도 어떻게 받아야되는지 모르니깐 뛰지도 못하고…우리는 속터지고….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흥민이 선발 제외된 게 최대 문제가 아님 제외를 시켰으면 그럴만한 전술이 있었어야 하는데 없었고 그러다 보니까 원래도 손흥민 선발 아닌 게 이해가 안 갔는데 대책도 없어보여서 왜 뺌? 하는 거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 걍 대응하는전술이없었음ㅋㅋㅋㅋ 막무가내로 명장병걸려서 내전술로 손 빼고도 이길수있다 에 가득차놓고 처발려서 결국 후반에 또 흥민아해줘축구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상적인 감독이면 손흥민 빼고도 이겼겠지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명세에 비하면 메시나 호날두 빼는건데 일단 줃장을 제해버리면 거기서 오는 팀워크 자체도 흔들리고 상대방을 압박할 가장 중요한걸 제거해주는건데 당연히 경기전체에 영향을 주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감독이 문제야 경질돼야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당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얜 논점을 한참 잘못 잡았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흥민 뺀게 잘못된 전술 아닌가 감독이면 전술 잘짜야지 월드컵이 자기가 이것저것 시험해보는데도 아니고 아니고 제일 잘하는 선수가 있으면 써야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질문 자체가 그냥 축구가 뭔 스포츠인지 모르는 것 같은데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손흥민도 국대 전력의 일부인데 대안도 없이 왜 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축구 모르면 아는 척 안 하면 안 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ㄹㅇ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제목같은게 의미가 있냐고ㅋㅋㅋ 이미 감독 홍으로 월드컵 왔는데 에이스를 선발에 뺀다는 선택지
자체가 븅이라고요ㅋㅋㅋ 손흥민이 아직 국대인데 애초에 손흥민을 왜 뺌?? 지금 우리가 32강이 확정이 아닌데 손흥민 없이 못이기는 전력이란말이 왜 필요한데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자 축구 보고 댓 달자
누가 누굴 이겼고 오케이 근데 진부하고
거지 같은 전술로 추잡하게 이긴 게 아니잖아
한국 축구 백패스 돌려서 수비 뒤로 빼고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알겠다
저래 돌리면 선수들 에너지 낭비
그냥 이번에 깡그리 망해서
아무리 좋은 선수 데리고도
전술 개판이면 동네축구도 안된다는 걸
아는 개기가 됐으면 싶다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32강이고 뭐고 남의나라 경기는 재밌다
14:02 l 조회 1
OnAir 걍 이란이 올라가는게 맞는듯 한국선수들이랑 엄청 비교된다 ㄹㅇ
14:02 l 조회 1
실시간 우리나라 32강 경우의 수
14:02 l 조회 1
지금 경기 몇분 남았어? 이집트 이란
14:02 l 조회 2
OnAir 뭐야 이란이 넣었어 또?
14:02 l 조회 3
OnAir 아니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2 l 조회 5
OnAir 다른 나라는 이렇게 열심히 뛰는데 샤갈
14:02 l 조회 3
OnAir 근데 이집트 정신략쩐다
14:02 l 조회 14
OnAir 발이 살짝 나왔네
14:02 l 조회 11
OnAir 일시적 이집트국민으로서 도파민 미침ㅋㅋㅋㅋ
14:02 l 조회 21
남아공전보다가 이집트전 보니까 epl 같음1
14:02 l 조회 12
OnAir 이거 지는거 비기는거 차이 많이 나?2
14:01 l 조회 55
일본 탓해야함 니네가 아시아 축구짱이라매
14:01 l 조회 23
OnAir 아니 어떻게 우리나라 경기보다 재밌냐1
14:01 l 조회 12
OnAir 와씨 너무 흥미진진해
14:01 l 조회 6
OnAir 우리도 마지막에 지고 있으면 이란처럼 햿어야하능거 아냐?2
14:01 l 조회 27
OnAir 시간이 얼마 안남았어 기대를 못하겠음
14:01 l 조회 7
OnAir 와 두 팀 다 간절한게 느껴져서 재밌어.. 이게 축구구나
14:01 l 조회 12
OnAir ㅋㄱㅋㄱㄱㄱㄱㄱㄱ
14:01 l 조회 5
남은시간 안에 이집트 골넣으면 아아 쏨6
14:0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