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축협 생각하면 너무 열받아서응원조차 하기 싫어짐 그냥 떨어지는게 맞는 것 같음선수들은 안타깝게 됐지만 지금 분노의 감정이 더 커서32강 꾸역꾸역 진출하면 목표는 달성했다고 할까봐그 꼴을 못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