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4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4
대박
대표 사진
익인1
스페인 스페인어 쓰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페인어 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페인어가 왜 스페인어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페인어 쓰지 않나...? 라틴어에서 파생된게 스페인어 아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가 쓰니 낚은거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가 그럼 라틴어는 사어야
스페인에선 당연히 기본으로 스페인어 쓰고 지역 별로 카탈란, 갈리시아어, 바스크어 나뉘는 정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소리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틴어를 통용어로 쓰는 나라가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틴어는 바티칸에서만 써 사어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경기보니까 이란이 32강에 가야한다고 생각함...
14:05 l 조회 2
OnAir 이정도면 ㄹㅇ 우리나라 올라가면 뭔 사고 같은거 나는거 아님?
14:05 l 조회 4
OnAir 이란 골 넣은거 보고 화장실 갔다왔는데 골 취소임?1
14:05 l 조회 12
OnAir 근데 이란 참 잘했다
14:05 l 조회 8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2
14:04 l 조회 116
OnAir 오늘 경기 보니까 확실히 한국이 꿀조 걸린거였네
14:04 l 조회 22
우리나라 탈락 된거지?2
14:04 l 조회 31
축구난민ㅋㅋ근데 이란선수들 간절해보임
14:04 l 조회 7
OnAir 배성재는 월드컵 끝날때까지 한국 깔거같아
14:04 l 조회 39
OnAir 박지성 표정이 너무 안좋아보여,,,
14:04 l 조회 15
OnAir 홍명보 그냥 안들어 왔으면 좋겠다
14:04 l 조회 2
왤케 32강 갈 것만 같지 겨우겨우 갈 것 같음1
14:04 l 조회 16
내일 기적이 일어날 확률은?2
14:04 l 조회 17
지민은 머리 왜 기르는거야?3
14:04 l 조회 11
감독은
14:04 l 조회 9
경기 재밌었나보네2
14:04 l 조회 25
근데 골 취소면1
14:04 l 조회 56
사실상 32강 떨어졌네…
14:04 l 조회 32
OnAir 이란은 올라가는거야 거의?2
14:04 l 조회 29
근데 가나 못해??7
14:0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