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영상 대충 한번 봤는데
선발명단 한숨나오고 전술 짠것도 없고
누가봐도 지가 잘못했구만
패배원인은 선수탓
예전월드컵이 더 올라가기 힘들었다는
X소리 하고 있네 🤬
아니 진심 지가 잘못한걸 아예 모르는건가?
아님 알면서도 그냥 그래라 하는건가?
진짜 여러모로 대단하다
|
인터뷰 영상 대충 한번 봤는데 선발명단 한숨나오고 전술 짠것도 없고 누가봐도 지가 잘못했구만 패배원인은 선수탓 예전월드컵이 더 올라가기 힘들었다는 X소리 하고 있네 🤬 아니 진심 지가 잘못한걸 아예 모르는건가? 아님 알면서도 그냥 그래라 하는건가? 진짜 여러모로 대단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