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라도 더 올라가는게 낫지 32강부터는 단판인데
이렇게 올라가서 뭐하냐니요 그 뭐같은 경우의수로 떨어지고 올라가는게 룰이니까 올라가면 그냥 한경기 더 하는거지ㅇㅇㅋㅋㅋㅋㅋㅋ
그냥 32강 올라갔고 거기서도 경기력 처망했다 되는거임ㅋㅋㅋㅋㅋ
못올라가고 32강 떨어지고 처망했다고ㅋㅋㅋㅠ
|
하나라도 더 올라가는게 낫지 32강부터는 단판인데 이렇게 올라가서 뭐하냐니요 그 뭐같은 경우의수로 떨어지고 올라가는게 룰이니까 올라가면 그냥 한경기 더 하는거지ㅇㅇㅋㅋㅋㅋㅋㅋ 그냥 32강 올라갔고 거기서도 경기력 처망했다 되는거임ㅋㅋㅋㅋㅋ 못올라가고 32강 떨어지고 처망했다고ㅋㅋㅋ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