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위던데
아니 왜 남의나라 경기보고 이런 마음이드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
저렇게 열심히하니까 쟤네도 올라갔으면 하는 마음이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란이 올라가면 우리는...ㅎㅎ....................
|
6위던데 아니 왜 남의나라 경기보고 이런 마음이드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 저렇게 열심히하니까 쟤네도 올라갔으면 하는 마음이 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란이 올라가면 우리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