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16강 가랬냐?? 32강이라도 가랬지
이 모든 버프 다 받아놓고 32강도 자력으로 못 가는게 괘씸해서 그간 받았던 운 다 반납중인듯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가 동시대에 같이 뛰면서 아무도 부상 없는 최초이자 마지막 월드컵이었을텐데 감독이 홍명보네
|
누가 16강 가랬냐?? 32강이라도 가랬지 이 모든 버프 다 받아놓고 32강도 자력으로 못 가는게 괘씸해서 그간 받았던 운 다 반납중인듯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가 동시대에 같이 뛰면서 아무도 부상 없는 최초이자 마지막 월드컵이었을텐데 감독이 홍명보네 |